카테고리 없음

나이거참 김영옥 변희봉 배우의 새로운 도전

암흑마검 2018. 12. 14. 02:27
반응형

방송인은 자신에게 맞는 옷만 입어서는 안 됩니다. 말이 좀 이상할 수 있지만 배우는 기본적으로 자신에게 맞지 않은 옷을 입기를 자청해야 새로운 이미지를 얻을 수 있고 새로운 연기에 대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이거참에 나온 변희봉과 그의 부탁으로 출연하게된 게스트라 할 수 있는 김영옥은 수십 년 동안 배우 생활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대배우들입니다. 그러한 그들의 만남에 사람들이 기대를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이제 충분히 되었다라고 말할 정도의 나이가 있고 경력이 있는 배우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희봉과 김영옥은 지금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으며자신을 불러주는 제작진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일을 꾸밀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변희봉이 나이거참에 출연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그 본인의 입장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서 자신이 멈춰 서 있으면 안 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영옥이 나이가 이미 충분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래퍼로서 즉 할미넴으로서 활동을 했던 것은 그렇게 함으로서 젊은 사람들의 마음과 분위기를 이해하려고 하는 노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변희봉이나 김영옥이 매번 드라마나 영화에서 나이가 충분히 있는 노회한 연기를 하고는 있지만 그들 개인의 입장에서는 한 번도 같은 연기를 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그들은 자신들의 존재감을 만들어내고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이거참에서 아이와 소통하는 노력은 정말로 힘이 드는 것 그 자체입니다. 아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에 대해서 아이에게 말을 하고 또한 아이의 말을 들을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속해서 들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렇게 함으로서 대중과 소통하는 그리고 사회와 소통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며 그렇게 노력해야만 소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거참에 출연한 변희봉이 김영옥에게 타박을 들어가면서도 나이거참을 포기하지 않고 또한 김영옥과의 만남을 즐겁게 여기는 가장 큰 이유는 자신의 노력이 덧없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하는 자신을 인정해주고 이해해주는 자신의 또래 자기와 함께 연기 인생을 살아가는 동료이기 때문입니다. 김영옥 또한 변희봉을 타박하면서도 그에게 잘 하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이유는 그의 노력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거참은 처음 시작할 때에 어린이들을 학대하는 방송이 아닐까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꼰대 기질이 충만한 어른과 그러한 어른을 설득하고 그러한 어른들의 말을 들어주는 아이들의 고군분투 역경기라는 느낌이 강했지만 이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지금은 나이거참은 어른들도 아이를 이해하기 위해서 그리고 지금의 세대를 이해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영옥과 변희봉처럼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