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투게더4 강수정 방송에 보이지 않았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8. 10. 19. 07:52
    반응형

    강수정이 오랜만에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게 된 그녀는 여걸식스 특집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지금의 그녀는 결혼을 하였고 홍콩에서 살고 있으며 방송이 있을 때에만 한국에 와서 잠시 있다가 가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한 그녀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는 것은 그녀가 노현정 이전에 아나테이너로서 상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던 아나운서 중 하나였기 때문입니다.
        


        

    물론 노현정과 더불어서 쌍두마차라고 말하기에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지만 당시 강수정의 인기는 상당했는데 여걸식스에서 그 인기를 많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그녀가 정말로 오랜만에 공중파 방송에 다시 출연했다는 것은 그 동안의 공백이 그녀에게 있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동안의 공백은 없을 수 없으나 그러나 그녀가 공백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은 프리 선언 이후에 그녀가 그렇게 활발하게 활동을 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를 추억하는 방송을 찍는 가장 큰 이유는 지금의 모습이 그렇게 마음이 들지 않았을 때입니다. 특히나 방송인의 경우 과거에 잡혀 있기보다는 현재 그리고 미래를 바라보는 것에 집중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트렌드를 따라가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호동, 신동엽, 유재석 그리고 심지어 이경규까지만 해도 게스트로 나가서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해피투게더4 여걸식스 특집은 여러모로 의미심장한 의미가 있다 할 수 있습니다.
         
    여걸식스 특집에 지석진, 이혜영, 강수정, 현영, 정선희가 출연했습니다. 나와서 과거의 이야기를 하고 그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풀어냈습니다. 지금은 여성들만으로 조직된 혹은 여성들이 중심으로 된 예능이 많이 늘어나고 있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남성들만의 예능이 더 많았고 시청자들의 시청률도 꽤 좋았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여걸파이브부터 시작된 여걸식스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꽤 인기 있는 예능이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여걸식스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은 대부분 현재 그렇게 활약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결혼을 하고 여러모로 방송 활동을 하는데 지장이 있거나 과거와 같은 폼에 올라서지 못해서 더 이상 시청자들의 관심 밖에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해피투게더4 여걸식스 특집에 그들이 나왔을 때에 반가움이 풍겨나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한 그들 중에 강수정은 최근 케이블이나 종편에서 종종 볼 수 있으나 과거와는 달리 그렇게 많은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습니다.
          
    강수정의 활약이 그렇게 두드러지게 나타나지 못했던 가장 큰 이유는 루머나 결혼 생활로 인해서 공백이 많이 생겨서라기보다는 오히려 그녀 스스로가 방송에 나와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지속적으로 진행자로서 실적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었다고 봅니다. 물론 그 이유 중에는 결혼과 아이를 낳는 그 시간의 공백이 없을 수는 없으나 분명히 충분히 많은 기회가 그녀에게 있을 수도 있었지만 그녀 혼자만의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건사할 수 있는 실적을 보여줘야만 하는데 그것이 없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당연히 강수정이 지금도 꽤 괜찮은데라는 생각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 스스로도 다시 한 번 기회를 잡고 싶다라는 생각을 안 할 수 없고 말입니다. 그렇지만 그녀가 다시 한 번 대중 앞에 서서 시청자들을 납득시키고 그들에게 인정받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의 노력만으로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조금은 더 달라진 그러면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여성 MC들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때에 다시 한 번 일어설 수 있는 계끼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