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시어 선아 정재용 결혼 이후 선택이 필요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8. 11. 1. 13:44
    반응형

    DJ DOC의 정재용이 아이시어 출신 선아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은 갑작스럽게 알려진 그의 결혼과 관련한 정보가 오늘 갑자기 터져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다음 달 1일에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이미 임신 9주 상태라서 얼마 후면 아이가 태어난다는 소식도 같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DJ DOC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은 얼마 전 이하늘의 결혼과 함께 정재용의 결혼으로 유부남 그룹이 되었다고 응원하고 있지만 그들이 꼭 응원만 받는 것은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DJ DOC는 1990년대를 풍미하던 그룹이었습니다. 특히나 악동 이미지가 강했던 이 그룹은 기본적으로 멤버 전원이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고 노래 또한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며 대중 그룹으로서의 이미지를 계속 가지고 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악동 이미지 그대로 사건 사고도 많이 터트려 사람들의 비판과 질타를 받기도 하였는데 그러한 그들이 모두 이제는 유부남이 되어버렸습니다.
        


        

    정재용은 그래도 악동스러운 행보, 사람들의 비난을 살만한 행보를 하지 않았지만 이하늘과 김창렬은 싸움을 했다는 소리도 많이 들려오기도 하였고 다른 방송인들과 트러블이 있기도 하여서 그들에 대해서 대중이 가지고 있는 생각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말 그대로 그들이 좋은 아빠, 좋은 남편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말이 있을 때마다 그에 대해서 반박하는 댓글들이 달린 것은 그들의 이전 행보를 보면 당연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조금은 조용하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살아왔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정재용이 - 물론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일들이 없는 것은 아니겠지만 - 2년의 열애 끝이 아이시어 출신의 선아와 결혼을 하고 이미 아내 선아는 임신을 하였다는 소식에 사람들은 당연히 응원을 하겠지만 그러나 한 편으로는 그들의 이전 행보 즉 DJ DOC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로 인해서 비난과 질타를 같이 보내는 것은 아닐까라는 우려는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양동근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을 때에 과거에는 자유롭게 이것 저것 랩을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아이가 셋이기에 이전에 했던 자유를 누리지 못하고 이전에 가지고 있었던 생각을 그대로 말로 풀어내는 것을 잘 못하겠다는 말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DJ DOC가 모두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을 때에는 그리고 아이를 가지지 않았을 때에는 그들이 하고 싶은 말을 그대로 하고 그들이 생각한 것으로 거리낌 없이 풀어냈지만 더 이상 그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서도 그들의 가족을 위해서도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은 결국 자신이 행동한대로 행동을 받게 되며 평가를 받게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볼 때에 DJ DOC의 모든 멤버들은 두 가지 길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지탄을 받지만 내 맘대로 살아갈 것인가 아니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서 조금은 고된 길이라고 하더라도 길을 걸어갈 것인가라고 말입니다. 이제 정재용이 선아와 결혼을 함으로서 실질적으로 유부남 그룹이 되어버린 DJ DOC의 앞날은 그들 자신에게 달려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