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냉부해 한은정 수소수 노니 관심 폭등 이유
    Commercial Media 2018.11.20 00:08

    냉장고를 부탁해는 새로운 트렌드의 쿡방 예능의 조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의 요리가 새로운 트렌드의 쿡방의 불을 지폈다고 한다면 실질적으로 타오르게 만든 예능이 바로 냉장고를 부탁해 즉 냉부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한 풀 꺾이기는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냉부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냉부해에 배우 한은정과 가수 별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냉장고를 오픈하였습니다.
            


    한은정은 예능에 활발하게 출연하기 이전까지만 해도 도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도 하였고 주연 배우의 안티테제로서 역할을 많이 하였기에 그렇게 대중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오는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그녀가 한동안 예능에 활발하게 출연하게 되자 그녀의 신비로운 이미지는 깨지게되었고 그로 인해서 그녀는 과거보다는 분명히 지금은 더 대중 앞에서 친근감 있게 다가올 수 있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러한 배우가 이제는 자신의 냉장고를 오픈해서 보여준다고 한 것입니다.
        


        

    한은정과 함께 출연한 별은 최근까지 아이 둘을 낳은 아이들의 엄마이자 남편 하하의 내조자로서 집에서 있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가수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기 위해서 나서고 있습니다. 하하는 별이 자신의 기획사에 속박할 수 없는 거대한 가수라고 말을 하며 그녀를 띄워주고 있는데 이는 결정적으로 별이 다시금 가수로서 즉 유명인으로서 활동을 활발하게 하겠다고 하는 선언을 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당연히 그녀의 냉장고는 하하와 함께 쓰는 냉장고입니다.
          

     

     


    워너비 스타의 냉장고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한은정은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관리하는 여성으로서 일반 여성들에게 냉장고를 보여준다는 것 자체가 그녀 스스로에게는 부담이며 사람들에게는 관심의 폭증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데 그녀가 사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음식들, 뿌리고 있는 수소수와 노니와 같은 미스트들에 대해서는 사람들은 궁금해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녀가 사용하는 것을 자신도 사용하면 자신도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아름다운 배우들이 광고를 찍는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그 광고를 배우가 그 제품을 사용한다고 어필하는 것입니다. 또한 최근 많이 보여주고 있는 육아 예능의 집안 인테리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단 그 집에 인테리어에서 좋은 것들이 발견이 되면 바로 엄마들의 공동체에서 확인이 되며 그렇게 되면 바로 구매가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냉부해에서 한은정이 수소수와 노니를 보여주는 것 자체가 그것들을 홍보한 것이나 다름이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냉부해라고 해서 PPL의 의도가 완전히 없지는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냉장고나 요리사들의 용품만이 PPL의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출연하는 게스트들 즉 스타들의 냉장고에 들어가 있는 각종 용품들이 당연히 PPL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한은정의 미스트 즉 수소수와 노니가 그러한 제품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우리가 아는 유명인들 즉 한은정과 같은 배우들이 제품들을 사용한다고 그 이름을 알고 싶고 그것을 쓰고 싶어하는것은 어쩔 수 없다라는 것입니다. .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