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정훈 내딸남4 안서연 아빠들의 관찰 예능
    카테고리 없음 2018. 11. 26. 07:19
    반응형

    내 딸의 남자들4 즉 내딸남4에 안정훈이 출연한다고 하였을 때 놀랐다고 이야기할 수밖에 없는 것은 그에게 딸이 있었고 그 딸이 이미 커서 남자친구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나이 즉 스무 살이 넘었다는 것 그 자체였습니다. 그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한다면 그가 얼마나 대중의 사랑을 받는 청춘스타였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남자였는지 기억을 할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딸 둘 즉 안서연과 안수빈이 있는 것입니다.
          


    시청자들이 나이를 먹듯이 TV 화면 속의 방송인들도 나이를 먹습니다. 그들이 나이를 먹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가장 큰 이유는 그들이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여러 화장 기법과 노화 방지를 위한 노력들이 있어서이지 사실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오랫동안 봐온 스타들은 계속 나이를 먹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내 딸의 남자들4는 비단 안정훈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원숙하게 만들어주는 그 무엇 같아 보입니다.
        


        

    안정훈은 딸 안수빈의 소개팅남을 화면을 통해서 보게 되는데 실질적으로 둘의 만남을 보는 안정훈의 마음이 어떠할지에 대해서 명확히 알 수는 없지만 적어도 안정훈은 딸 안수빈을 사랑해줄 남자가 있다는 것 자체는 행복할 것 같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한 안정훈을 보는 것이 오히려 딸들 즉 안수빈과 그녀의 동생이자 아직은 중학생인 안서연을 보는 것보다도 더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내딸남4는 딸들의 관찰 예능이 아니라 아빠들의 관찰 예능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착각을 하는 것이 미운우리새끼부터 실질적으로 태동하게 된 관찰 예능의 이원방식 즉 관찰 카메라의 대상자가 영상을 통해 보이면 스튜디오에서 그와 관계된 사람들과 MC들이 리액션을 보여주는데 단지 관찰 예능 안에서의 출연자만이 관찰 예능을 찍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스튜디오 촬영도 중요한 관찰 카메라의 대상입니다. 즉 내딸남에서 안서연과 안수빈만이 관찰 대상자가 아니라 안정훈이 하는 행동부터 말들 모두가 관찰 예능의 포커싱이 맞춰져 있다고 봐야 합니다.
          
    안정훈이 아빠로서 말은 그렇게 하더라도 실질적으로 행동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시청자들은 궁금해 합니다. 특히나 청춘스타였던 그가 이제는 정말로 장성해졌다라는 말이 부족할 정도로 원숙해져서 아버지로서 그는 딸들의 삶을 그리고 딸들의 마음을 엿보게 되었을 때에 어떠한 표정을 지을지 사람들은 궁금해 합니다. 시청자들은 안서연 안수빈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싶기도 하지만 사실은 안정훈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싶습니다.
          

     

      


    아빠로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리액션들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 수 없는 안정훈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에게 안정훈은 딸 안서연과 안수빈의 행동으로 인해서 날 것 그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시청자들은 또다른 모습의 안정훈을 알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