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준 별세 고독사 왜곡 고통을 낳는다
    카테고리 없음 2018. 12. 19. 19:17
    반응형

    처음 배우 원준이 죽었다는 말을 들었을 때에는 누군지도 알지 못한다라는 생각에 그대로 지나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그에 대해서 서서히 언론들이 기사를 만들어내고 생산하기 시작하자 그가 원래 어떠한 존재인지 알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그에 대해서 생각의 조합이 이뤄지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고시원에서 고독사로 안타깝게 죽었다는 기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분명히 좋은 시대가 있었고 좋은 시기가 있었음에도 왜 그는 그렇게 죽었는가에 대해서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언론이 기사를 쏟아낼 때에는 당연히근거가 있겠지라는 생각에 오해를 하였고 왜곡된 정보로 인해서 왜곡된 포스팅이 만들어졌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원준의 아내가 왜곡된 기사라 인터뷰를 할 때까지는 정확한 사실을 알지 못하였습니다.
        


        

    일단 정확한 사실은 배우 원준은 자택에서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 즉 별세한 것입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살다가 갔다는 것 하나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러한 원준의 죽음과 관련한 왜곡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려고 하기보다는 그냥 넘어가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고인의 삶은 훼손이 되어버렸고 그렇게 훼손이 된 그의 삶으로 인해서 그의 가족마저 고통을 입게 되었습니다.
        

     


    언론 그리고 언론의 기능을 하는 수많은 인터넷 내의 많은 글들을 실고 있는 그리고 그 글에 반응하는 댓글들은 자신들이 글을 쓰고 있는 것에 대해서 책임을 질 필요가 있습니다. 글 하나일 수 있지만 그로 인해서 한 명의 사람이 인격을 가진 존재가 상처를 입고 그 가족이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사실을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어제 오후 네 시 쯤에 배우 원준은 향년 55세의 나이로 서울 송파동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즉 별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준은 1970~80년대 하이틴 스타로 활약했는데 그가 출연했던 영화는 고교 얄개, 영웅들의 날개짓, 담다디, 얄개행진곡, 여고 얄개, 우리들의 고교시대, 납자루떼 등이었습니다. 또한 최수종이 출연해서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