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주혁 구속영장 마약 투약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8. 12. 27. 09:23
    반응형

    전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출신의 차주혁이 또 마약 투약 혐의를 지게 되었습니다. 경찰은 그에게 법정 구속 영장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차주혁은 마약 투약 혐의로 실형 1년 6개월을 살고 나왔음에도 출소한 지 12일만에 같은 범죄를 저질렀고 경찰이 구속 영장을 신청하게 된 것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차주혁은 지난 25일 새벽에 서울 서초구 소재 아파트에서 큰 소리로 소란을 피웠고 해당 주민과 경비가 경찰에 오전 다섯 시 쯤에 연락을 하였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차주혁을 되거불응으로 현행 체포했는데 차주혁은 체포되는 과정에서도 경찰에 과도한 욕설을 내뱉어 모욕죄 혐의마저도 받게 되었습니다.
        


        

    경찰은 조사하는 과정에서 마약 전과를 확인했고, 차주혁으로부터 투약 혐의를 시인받아 차주혁의 동의 하에 시약 검사를 실시했는데 그 검사 결과 양성으로 나왔고 경찰은 국과수에 정밀감정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경범죄로 인해서 경찰에 현행 체포가 되었고 그 이후에 마약 투약 혐의까지 알게 된 경찰이 그를 법정 구속 시키기 위해서 영장을 제출한 것입니다.

           

      


    사실 사람이 너무나도 쉽게 망가지는 것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일부 사람들은 자신들이 자신을 제어하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을 바꿔서 쓰는 것이 아니야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람에 대한 불신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데 그 중 한 명인 차주혁도 마약 혐의로 실형 1년 6개월을 살고 나왔음에도 다시 마약 혐의를 지게 된 것은 그 자신이 자초한 것입니다.

         

    출소한 지 12일만에 바로 마약 투약 혐의를 받게 된 것은 그가 한 번도 쉬지 않고 즉 감옥에서 나오는 즉시 바로 마약을 했다는 의미입니다. 정말로 금단 증상이 나올 것 같으면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인데 그는 그러한 선택을 하지 않았고 자신이 하고 싶은대로 자신의 맘대로 불법을 저지르다가 다시 영어의 몸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홍탁 없는 홍탁집 아들의 변화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치유의 느낌을 받았던 이유는 사람은 변하지 않는데 그 중에서도 변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것으로 인해서 치유를 받는 느낌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차주혁도 이번에 다시 법적인 처벌을 받게 되면 변화되기 위해서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옆에서 보기에 안타까울 정도로 스스로를 몰아간다는 느낌을 벗을 수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