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종수 미국 사기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 7. 08:45
    반응형

    사람이 갑작스럽게 자신이 있던 터전을 떠나 다른 지방으로 혹은 다른 나라로 가는 것은 모두 이유가 있어서입니다. 지금 있는 곳에서 고통스러운 기억이 있을 때에도, 현재 있는 자리에서 뭔가를 할 수 없을 때에도, 그리고 사람들 옆에서 같이 있는 것 자체를 힘들어해서 떠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솔직히 배우 이종수가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미국으로 떠났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논란에 논란을 더하는 현재 배우였던 이종수는 이번에도 또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배우였다가 이제는 한 카지노에서 프로모션 팀의 호스트로 일하고 있는 그는 지난해 8월 쯤부터 한인들을 상대로 돈을 빌린 뒤 갚지 않고 있다는 제보가 계속 한국 쪽으로 오고 있습니다. 이종수에게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적지 않고 피해액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배우 이종수는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할 처지가 되지 않기에 그에 대한 논란은 확대될 수밖에 없고 의혹은 눈덩이처럼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말 그대로 이종수는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계속 건너는 느낌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더욱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안타까움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가 한국에서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지만 그곳에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그를 좋은 의미로 기억해주는 사람들은 없어져가고 그의 행보로 인해서 혹은 그의 행동으로 알려진 사기 논란으로 인해서 그에게는 적 혹은 그를 비난하는 사람들만 생기고 있는 상태입니다. 결국 그는 더 이상 한국으로 돌아올 수 없게 되었으며 그곳에서도 자칫하면 있을 수 없는 상황까지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종수는 미국에 정착하기 전 국내에서 사기 혐의로 피소된 바 있습니다. 지난해 3월 지인의 결혼식 사회를 보는 대가로 돈을 받고 당일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시 이종수의 소속사가 중재에 나서 합의를 이끌어내 고소를 취하했지만 이후 또 다른 채권자가 나타나며 논란이 커지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그의 설 자리는 계속 사라져만 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