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강제로 연예인 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 13. 15:02
    반응형

    미운우리새끼가 처음 시작하였을 때에 스타들의 어머니들이 인기를 끌 수 있다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일단 인기가 있는 예능에 고정 출연자들은 어떤 식으로든 대중의 관심을 받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처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매니저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스타가 되기 위해서 예능에 출연한 것은 아니겠지만 실질적으로는 그렇게 되어버렸습니다.

         


    박성광 매니저 임송 같은 경우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매니저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미 얼굴이 되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또한 진짜사나이300에 이승윤과 함께 섭외가 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매니저들이라고 해서 그들이 스타가 되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인기인이 안 되는 것 또한 아닙니다. 말 그대로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 직업을 통해서 연예인이 되는 스타 탄생의 새로운 등용문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물론 폐해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황광희 매니저 같은 경우 황광희와 함께 전참시에 나옴으로 해서 대중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지만 과거 학교 다닐 때에 일진을 했던 것이 밝혀져서 결국은 매니저 일마저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매니저로서 활약을하고 싶어도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를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 선례라 할 수 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은 그러한 측면에서 잘 자리를 잡은 케이스입니다. 사실 이승윤의 캐릭터나 강현석의 캐릭터 즉 전참시에서 그들의 역할이 박성광이나 그의 매니저 임송처럼 확실하게 에이스로 자리매김될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현석의 잘 생긴 외모로 인하여 사람들은 그들을 찾게 되었고 결국 그들은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은 결국 이승윤이 전참시를 그만둘 때에 강현석도 매니저 일을 그만 둘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이후에 그도 방송인으로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것입니다. 그도 자신의 매니저를 두고 새롭게 전참시에 출연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대중 앞에서 이야기할 것입니다. 자신이 이렇게까지 성공하게 된 것은 전참시와 시청자들 덕분이라고 말입니다.

         

       


    전참시가 계속 인기를 끌게 된다면 이후에는 스타가 되고 싶은 사람들은 매니저 일을 먼저 시도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렇게해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그 다음에 아이돌을 하든지 아니면 방송인으로서 저변을 넓혀가든지 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렇게 전참시는 새롭게 방송인이 될 수 있는 길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