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켄정 정강조, 김구라에 조언받은 내용
    Commercial Media 2019.01.13 18:06

    한국 이름 정강조 미국 이름으로 켄정은 우리나라에서는 그렇게 유명한 배우가 아니기는 하지만 - 그 스스로도 언젠가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 현재 미국의 코미디 배우 중에서 손꼽히는 인기를 얻고 있는 켄정이 우리나라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부터 출연한 복면가왕 황금돼지로 저를 포함해서 잭 블랙으로 많은 사람이 추측하였지만 결국 켄정인 것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정강조 즉 켄정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현재는 미국의 배우이며 배우 활동을 하기 전에는 의사로 활동했습니다. 단지 의대생이었던 정도가 아니고, 무려 MD에 캘리포니아주 의사면허 소지자입니다. 그것도 만 26세에 전문의 자격증을 딴 것으로 천재적인 두뇌와 실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아쉽게도 - 물론 그 스스로는 절대로 아쉽지 않겠지만 - 의사 면허가 지난 2018년 7월에 만료되었다고 합니다.
        


        

    그러한 그가 갑작스럽게 한국의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어느 정도 유추가 가능한데 그는 현재 폭스 방송사에서 하고 있는 미국판 복면가왕의 심사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즉 지금 김구라나 다른 연예인 판정단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그이기에 이번 한국에서 복면가왕 황금돼지로 출연하게 되면서 적절하게 한국의 복면가왕을 맛을 보려고 한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배우의 외모에 대한 환상 같은 것이 있어서 외모가 되지 않은 배우들에 대해서는 잘 인정해주지 않거나 잘 신경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도 분명히 좋은 배우이기는 하지만 정강조 즉 켄정도 미국에서 인정을 받고 사랑을 받는 코미디 배우입니다. 그렇기에 그에 대해서 좀더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가 한국 드라마나 한국 영화에도 출연을 하게 되어 좀더 폭넓은 그의 커리어가 만들어졌으면 좋겠고 그것 이상으로 미국 내에서도 좀더 활동력 있는 배우로서 인정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꼭 한국계 배우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켄정은 분명히 인정받을 수 있는 많은 재능이 있는 그리고 연기력이 되는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는 정말로 볼 수 없는 그가 복면가왕이라는 연을 통해서 한국에 와서 김구라에게 조언을 받게 되었습니다. 미국 복면가왕에서 김구라 역할을 맡고 있기에 김구라에게 진지하게 물어보았고 김구라는 MC들이 딴소리를 하면 그것만 끊으면 된다고 말을 하며 재미를 더욱 주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