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기준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 논란 치명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 16. 19:44
    반응형

    드라마가 인기를 끌게 되면 다 아시는 바와 같이 다음 회차의 이야기가 급 궁금해집니다. 최근 한 스트리밍 업체는 다음 이야기를 아예 보여주는 서비스까지 하고 있는데 이와 같이 기본적으로 드라마가 인기를 끌게 되면 다음 이야기를 예고 이상으로 보고 싶어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이 차기준이라는 이름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드라마의 인기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사람들은 어떻게든 스포를 알기 위해서 광분하게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 지금의 드라마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드라마, 화제성이 있는 드라마는 남자친구가 아니라 스카이캐슬입니다. 그런데 그 스카이캐슬의가장 밀도 있는 진행이 되어질 스카이캐슬 17회의 대본이 유출이 되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드라마 출연진과 제작진 입장에서는 멘붕이 일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그 드라마의 대본 즉 유출된 대본에 차기준이라는 이름이 박혀 있다고 한다면 그것은 그것 나름대로 돌이킬 수 없는 실책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드라마 제작진 입장에서는 결국 드라마 출연진을 의심하는 상황이 나올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너무 간과합니다. 드라마 내용이 조금 유출이 된 것이 무엇이 대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리 만만한 것이 아닙니다.

           

      


    차기준이라는 이름은 노승혜와 차민혁의 쌍둥이 중 둘째의 이름으로 조병규 배우가 롤을 맡고 있습니다. 만약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이 차기준이라는 이름으로 되었다고 한다면 차기준 역인 조병규뿐만 아니라 조병규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가 대본 유출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수밖에 없고 그것은 곧 스카이캐슬 제작진과 HB엔터테인먼트의 고소 공방이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대본 유출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람 한 명이 드라마 상에서 죽었고 그가 어떻게 죽었는지, 누가 죽였는지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한 명씩 한 명씩 범인으로 알려진 사람들이 나오고 있으며 심지어 속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이번 17회 스카이캐슬 대본 자체가 유출이 되었다는 것은 말 그대로 드라마 자체의 재미를 반감시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곧바로 드라마의 브랜드가치를 하락시키는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게 되어버립니다.

         

       


    당연히 제작진 측에서는 HB엔터테인먼트와 조병규에게 이 문제에 대해서 확인 요청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스카이캐슬17회의 대본이 정말 맞다고 한다면 말 그대로 돌이킬 수 없는 실수 그리고 패착이 될 수도 있기에 스카이캐슬 제작진 입장에서는 말 그대로 멘붕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한 명 알려진 이름인 차기준만이 둥둥 인터넷 내에서 떠다니고 있는 상황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