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영구 신재은 스카이캐슬 현실판 부모가 나타나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 22. 21:28
    반응형

    둥지달출3에 조영구와 그의 아내 신재은이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아들인 조정우 군이 영재교육원 합격 비결에 대해서 전격 공개를 하였습니다. 이렇게만 보면 무슨 홈쇼핑에서 상품을 파는 것처럼 느껴지겠지만 실제로 그러한 느낌으로 이 방송을 오늘 찍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만큼 신재은과 조영구의 조정우 영재교육원 합격 비결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둥지탈출이라는 예능 자체가 원래는 아이들을 해외의 외지에 집어넣어서 그들이 새로운 경험을 쌓게끔 하는 프로그램이지만 이제는 더 이상 둥지탈출은새로운 경험을 하는 어린 친구들의 모험따위는 없습니다. 오히려 부모들과 자녀들의 동상이몽이나 다름이 없을 정도로 둥지탈출은 기획 의도가 완전히 뒤바뀌었으며 그래서 오히려 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그 둥지탈출3에 조영구 신재은 부부가 나와서 그들의 아들인 조정우 군의 고려대 영재교육원 합격 비결에 대해서 썰을 푼다고 하는데 사람들의 관심은 폭증하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패널 중 한 명인 장영란은 신재은을 현실판 염정아 즉 스카이캐슬의 현실판 엄마라고 추켜세워주고 있으며 신재은도 그러한 말에 절대로 동요하지 않고 오히려 긍정하고 있습니다.
          

     


    조영구는 패널들의 칭찬에 "저는 사실 이 자리에 나올 자격이 없다. 우리 아내가 아이를 잘 가르쳤다. 그 노하우를 배우셔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재은은 또한 아들 조정우를 영재교육원에 합격시키기 위해 노력을 시작한 원인을 "6살때 정우 친구가 영재교육원에 가는 걸 따라갔는데 시간이 남아서 시험을 쳐 보니 상위 0.3%였다. 아들이 2019 고려대 영재교육원 시험 결과 수·과학 융합 영역 영재로 판명됐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일단 자녀가 영재라는 것이 확인이 된 그 순간 조영구의 아내 신재은은 그 자리에서 바로 스카이캐슬의 염정아처럼 즉 예서 엄마처럼 아이를 위해서 모든 준비를 해놓았고 그로 인해서 결국 조정우는 어렸을 때 원래 조영구의 스타일과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책 없이는 못 사는 전혀 다른 아이로 바뀌었던 것입니다. 그러한 조정우의 모습이 좋은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확인은 할 수 없지만 적어도 한 가지 알 수 있는 것은 그러한 조정우를 부러운듯이 바라보는 시청자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