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이현 동생 동상이몽2, 폭발 반응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 25. 18:02
    반응형

    동상이몽2의 메인 즉 에이스를 지금 찾는다고 한다면 단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입니다. 특히나 인교진의 어린 아이 같은 성품으로 인해서 웃음을 가져다주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소이현은 그러한 인교진으로 인해서 머리를 아파하기도 하고 인교진을 조련하기도 하는 등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음 주에 그 소이현의 동생이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빠어디가를 비롯하여 진짜사나이까지 관찰 예능의 태동 이후로 발전을 거듭하면서 관찰 예능은 실질적으로 여행 예능과 가족 예능으로 분화가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예능의 장르들이 관찰 예능의 속성을 가지기는 하였지만 실질적으로 육아 예능과 여행 예능으로 양분되어진 관찰 예능의 진화는 지금까지는 퇴조의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가족 예능은 당연히 가족의 구성원의 차이에 따라 다시 여러 예능으로 구분이 됩니다.
        


        

    그러한 가족 예능 중에서 부부 예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하나를 뽑으라고 한다면 바로 동상이몽 시즌2입니다. 동상이몽 시즌1에서는 관찰카메라와 일반인을 접목시켜서 재미를 뽑아내려고 했다면 시즌2에서는 관찰 카메라와 유명인 부부를 접목시켜서 재미를 만들어냅니다. 그런데 바로 이러한 예능에서 롱런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출연자들 중 한 명은 꼭 시청자가 보기에는 어리숙하거나 모자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돈이 많아서 시청자가 보기에 부담스럽다든지, 너무 완벽해서 시청자들이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부부는 한계가 뚜렷합니다. 그러나 소이현의 남편 인교진은 소이현이 첫 출연 때 언급했던 것처럼 재미를 주기도 하고 웃음을 주기에 충분한 어리숙한 면과 아이적인 측면이 있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의 가족들 특히 각각의 아버지들 또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소이현의 동생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녀가 소이현과 얼마나 닮았는지는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소이현과 닮았든 닮지 않았든간에 독특한 캐릭터 혹은 압도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 그것만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소이현의 친정 아버지와 시아버지 그리고 인교진의 캐릭터만으로 소이현 가족은 시청자들의 가족이 되는데 충분한 여건이 되었기에 소이현의 동생이 그 위에 캐릭터로서 힘을 보태든지 아니면 압도적인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만 하면 소이현 입장에서 대박이기 때문입니다.

         

      


    소이현 동생이 나온다는 것만으로 대박을 터트리는 지금의 이유는 소이현을 너무나도 닮았다는 그 말 한 마디뿐입니다. 즉 외모로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분히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그녀가 캐릭터마저도 확실하다고 하다면 일단은 동상이몽2에서 소이현의 동생으로 지속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시청자들의 성원으로 인해서 홍진영이 미운우리새끼에서 독립하였듯이 소이현의 동생도 독립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