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동욱 사기 논란, 급작스럽게 끝나게 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2. 7. 17:28
    반응형

    신동욱과 같은 유명인이 사건에 연루가 되면 일단 사람들은 비난을 하고 나섭니다. 사실이 무엇인지 실제로 그렇게 관심이 없으면서 신동욱이 잘못을 저질렀다고 하는 바로 그 순간부터 유명인인 신동욱 입장에서는 지옥이나 다름이 없는 수없이 많은 악플들과 비난 그리고 비판들이 그에게 쏟아지게 되고 만약 그 일들이 신동욱의 잘못이 아니라고 밝혀지는 바로 그 순간 사람들은 그 어떠한 비난과 비판 그리고 악플에 대한 사과 없이 그대로 싹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신동욱과 같은 유명인들은 팬페이지와 인스타그램과 같은 개인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잠시 폐쇄를 하고 사건에 집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어차피 소통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사건이 빨리 해결이 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번처럼 조부와의 법정 싸움이 났을 때에는 일단 소속사를 통해서 언론에 통보를 하고 개인적으로는 절대로 말을 꺼내지 않습니다. 자칫하면 개인적으로 말을 꺼냈다가 그대로 훅 가버리는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부의 오해, 조부의 사과가 나타났다는 것은 두 가지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정말로 조부가 자신의 착오 혹은 잘못을 인정하고 손자인 신동욱에게 사과를 하겠다고 말한 경우거나 아니면 조부를 추동하는 세력들이 힘을 잃어버려서 조부가 결국 사과를 하는 경우 둘 중 하나일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라고 하더라도 신동욱 입장에서 자신의 잘못이 없다라고 확신이 든다면 결국 신동욱처럼 법정 싸움에 집중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신동욱과 같은 유명인의 경우 무조건 빨리 끝내는 것이 이미지 훼손에 유용하다고 착각할 수도 있는데 그러한 착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인의 경우 이미지 훼손을 더 두렵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기에 언론과 여론을 움직이기 위해서 일반인들이 더 날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잘못을 비유명인이 했다고 하더라도 자신의 잘못이라고 절대로 그들은 잘 수긍하지 않습니다. 일단 사건 자체를 잘 모르는 사람은 언더독 효과 때문에 유명인이 무조건 잘못했다고 여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신동욱의 사기 논란과 같은 경우 신동욱처럼 해결하는 방식이 가장 좋습니다. 소속사를 통해서 사건에 대해서 대략적인 설명을 하고 일단은 유명인의 자리에서는 내려오고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를 폐쇄를 한 다음 법정 싸움에 집중을 하면 의외로 법정 싸움이 빨리 끝낼 수 있고 상대의 사과를 받아내거나 상대로부터 배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때 다시 소속사를 통해서 경과 보고를 하면 그만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신동욱의이번 사기 논란은 깔끔하게 처리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