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감한 홍차 사람들,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2. 17. 20:22
    반응형

    1박2일에 출연하는 차태현은 배우와 예능인 모두를 소화할 수 있는 멀티엔터테이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단순히 둘 모두를 소화하는 것을 넘어서서 최근 출연한 영화 신과함께는 천만을 찍었으며 그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라디오스타와 1박2일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1박2일에서는 그가 메인 MC나 다름이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그는 배우로서 그리고 예능인으로서 압도적인 실력과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그가 가수로서 활동을 하기 위해서 홍경민과 손을 잡고 홍차를 결성하였습니다. 어서옵쇼라는 예능이 있었는데 그 예능에서 홍차를 결성하는 내용을 보여주었고 이번에 1박2일에서 용감한 형제들을 프로듀서로서 섭외를 하고 사무엘을 피처링을 하는 가수로 섭외를 한 다음에 사람들 이라는 노래를 부르게 되었던 것입니다. 성공하지 못하면 말도 되지 않는 상황으로 이번에 홍차의 새로운 신곡을 만들어낸 것입니다.
        


        

    사실 1박2일과 같은 국민 예능에서 배경 음악으로 하나 쓰이게 되면 사람들이 궁금해서 찾아봅니다. 그런데 이번에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용감한 홍차는 서바이버라는 예능적인 재미를 중간에 끼우고 사무엘을 피처링을 하게 하여 말 그대로 노래가 뜰 수밖에 없게 만들어버렸습니다. 물론 노래 자체가 문제가 있다면 아무리 국민 예능에서 노래를 틀어준다고 하더라도 무너질 수밖에 없지만 그러나 용감한 형제는 적정선 이상의 퀄리티의 노래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프로듀서입니다.

           

       


    그렇기에 차태현이 이끄는 그리고 홍경민이 함께하는 용감한 홍차는 성공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용감한 홍차의 사람들을 치트키를 쓴 노래라고 언급을 하는 것입니다. 결국 예능에 나오는 사람들은 예능에서 자신의 노래 혹은 드라마 그리고 그 외의 작품들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사실 1박2일과 같은 예능은 매주 새로운 아이템 혹은 미션들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렇기에 차태현과 같이 예능감과 연기력 그리고 가수로서의 실력까지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예능에서는 여러 재능들을 돌려쓰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아이템들을 보여줄 수 있기에 차태현이 용감한 홍차를 결성하여 사람들을 부른다고 한다면 당연히 더 재미있게 그러나 그럴듯 하게 홍보를 하는 것에 대해서 절대로 반대를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차태현이 지금까지 보여준 자신만의 커리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용감한 홍차의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지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