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송현 송현씨필름 채널 개설한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3.05 10:24

    아나운서 출신 배우이자 방송인인 최송현이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수중 전문 채널 송현씨필름을 개설하였습니다. 1인 유튜버로서 새롭게 도전을 하는 셈인데 아시다시피 1인 크리에이터라는 자리 자체가 이미 레드 오션화 되어 있기 때문에 과연 최송현의 송현씨필름이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걱정하는 목소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송현의 이번 송현씨필름은 의외로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최송현의 송현씨필름은 꽤 오랫동안 준비해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스킨스쿠버와 다양한 수중생활과 관련한 그의 유튜브는 조회수 20만을 넘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연예인들 중에서 탑급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송현의 매력 그리고 수중생활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채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자신의 일상만 올린다고 한다면 유튜브를 소비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1인 크리에이터라는 직업 자체가 이제는 연예인들에게도 그렇게 생소하지만은 않습니다. 방송 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그리고 방송 활동을 자의든 타의든 쉬고 있는 사람들도 유튜브 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방송 활동 중에는 자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있는 사람들이 극소수이기 때문에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는 그 순간에도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것들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에 매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송현이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수중 전문 채널 송현씨필름을 개설한 것도 그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것을 보여주겠다는 열의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그가 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시청자들에게 그렇게 임팩트 있는 배역을 얻은 적은 별로 없기 때문에 일단 인지도와 화제성을 얻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필요성이 있기에 이러한 채널 개설을 위해서 노력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인 방송이 이제는 활성화되면서 많은 방송인들 그리고 방송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굳이 공중파나 케이블 그리고 종편 방송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끼를 방출하고 그렇게 방출된 끼를 통해서 시청자들과 대중의 관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1인 방송의 수요뿐만 아니라 공급도 계속 늘어만 갈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최송현의 소속사 디에이와이 측에서도 최송현의 이러한 방송 자체를 지원할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