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담 다이어트 체중감량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3. 7. 15:17
    반응형

    사람은 잘 변하지 않습니다. 이 말은 굳이 누군가를 지칭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의 성품뿐만 아니라 그 사람의 체격 또한 잘 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개그맨 출신 배우 류담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는데 다이어트한 모습 즉 날씬해진 모습을 보여주어 놀라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저 몸매가 가능할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오늘 류담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그가 찍은 프로필 사진 4장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류담이 의자에 앉아 촬영한 흑백 사진 2장과 컬러 사진 2장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류담은 2003년부터 지금까지 꽤 오랫동안 방송 활동을 해왔던 배우이자 개그맨입니다. 그렇기에 그의 체격 그리고 그 체격으로부터 오는 이미지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이미지와 상관없이 정말로 많은 부분에서 급속도로 살을 뺀 것이 눈에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말 그대로 류담이 다이어트를 한 것입니다. 그를 알고 있던 사람들은 당연히 놀라고 그를 몰랐던 사람들은 이러한 훈남이 어디에 있었지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프로필 사진을 찍는 과정을 게재하는 등 다이어트 이후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류담은 자신이 살이 찌기 시작하게 된 상황을 과거 해피투게더3에서 알렸었는데 그는 달인을 하면서 살이 찌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74kg이었는데 나중에는 120kg까지 쪘다고 말했습니다. 즉 그는 원래부터 살이 쪘던 것이 아니라 단시간에 급속도로 살이 찐 것입니다. 즉 어릴 때부터 살이 찐 체질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해가 가는 면이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살이 쪘다면 나중에 살을 빼기가 정말로 힘이 듭니다. 그러나 성인이 된 이후부터 살이 쪘다면 그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살을 뺄 수 있고 그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류담은 다이어트를 성공한 것이고 그로 인해서 원래 그가 가지고 있었던 이전의 뭄무게 즉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번 다이어트는 정말로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