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림 가오쯔치 이혼 의혹 안타까운 이유

채림과 그의 남편 가오쯔치의 이혼설 즉 파경설이 갑작스럽게 퍼지고 있습니다. 중국발로 나오게 된 이 소식은 급작스럽게 우리나라에 들어오게 되었고 대중은 정말로 채림과 그의 남편 가오쯔치가 이혼을 한 것인지에 대해서 궁금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우리나라에서 잘 활동을 하지 않는 채림이 만약 이혼을 하게 되면 그는 다시금 한국에 들어올 수밖에 없는데 정말로 이혼을 한 것인지 아닌지도 아직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되며 결혼을 하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그 둘은 서로가 서로에게 이어지는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그들 사이에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 그들은 결국 그 아이와 함께 살아가며 하나의 울타리로 서로가 서로를 엮게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더 이상 결혼은 깨어지지 않은 성벽이 아닙니다. 상황이 문제가 되든지 아니면 그들 사이의 관계가 변하든지 상관없이 일단 성벽이 깨지게 되면 결국 이혼설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히 해야 하는 것은 채림과 그의 남편 가오쯔치의 이혼설은 아직 설일 뿐이지 확인된 바는 없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그들의 소속사 측에서 이혼이 확정이 되었다는 말을 한 적은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채림의 이혼설이 나오게 된 원인은 배우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의 이혼설이 중국에서 확산되고 있다는 것과 채림이 SNS 웨이보 계정의 글을 대부분 삭제하고 팔로우를 모두 끊었다는 부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지난해말 채림과 가오쯔치가 이미 이혼했다는 말이 있다는 것입니다.
     

 


즉 소속사 측에서 확인을 해준 것이 있는 것이 아니라 현재 채림과 가오쯔치 사이의 사생활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그들 주변의 분위기가 이상하니 혹시 이혼이 있는 것이 아닌가 혹은 파경으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라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이 전부라는 것입니다. 유명인은 기본적으로 그들의 모든 삶이 사람들에게 오픈이 되어야 한다는 대중의 요구에 맞서는 것으로 그들의 삶을 지켜야만 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이혼설이 설령 확정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들을 비난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을 그들 스스로 결정한 것뿐이고 그들 각자의 삶 가운데서 행복한 것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서로가 서로를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했다는 것 그것 하나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말들도 아직까지는 이혼설이 확정이 되었을 때의 말이지 그 어느 것도 확정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굳이 지금 먼저 설레발을 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