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화 강남 열애 의혹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3. 16. 15:19
    반응형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열애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한 언론사의 기사를 통해서 불거진 이 열애설에 많은 사람들이 쇼크를 먹었습니다. 당연합니다. 가수 강남과 이상화 선수의 접점이 별로 없다고 생각한 사람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정글의 법칙 등 방송에서 강남과 이상화 선수가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은 분명히 많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많이 사람이 만난다고 해서 그 사람이 모두 열애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에 열애설은 사람들의 관심의 집중을 받았으며 또한 일부 사람들은 어떻게 강남과 사귈 수 있느냐라고 하면서 이상화 선수를 비난하고 나서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이러한 반응 자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날 수 있고 그들은 또한 헤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 열애를 하다가 결별을 한 전현무, 한혜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한 사람이 다른 한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 그 어떤 제약을 가하는 것 자체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리 강남이 일본인이라고 하더라도 혹은 강남이 아무리 이상화 선수와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외부의 시선일 뿐이지 그들 둘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감정이라는 것, 즉 감정의 문제를 종종 다른 사람들이 신경을 쓰고 다른 사람들이 말을 하는 것 자체가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여깁니다. 특히나 유명인의 열애에 대해서 한 사람이 손해다 혹은 한 사람이 그 사람의 연인이 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라는 말로 심정적 가해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괜히 신경을 쓸 필요 없습니다. 일단 이상화와 강남이 만나고 있는지 즉 열애를 하는지조차도 아직 확실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심지어 열애를 한다고 하더라도 둘의 사랑에 개입을 할 권리는 그들 자신들 외에는 없다라는 사실을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날 수 있지만 또한 헤어질 수도 있으며 사람이 사람과 감정을 교류하는데 간섭할 권리는 적어도 외부의 사람들에게는 없다라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