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트메이커 정준영 출연자들 함정에 빠진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3.29 02:29

    오늘 뜬금없이 과거 히트메이커 출연자들이 혹시 정준영 단톡방에서 불법을 저지른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그 이름이 공개되고 있지는 않지만 만약 이름이 공개가 되어 수사 기관에 정식으로 소환이 되기 시작하면 정준영 단톡방으로 인해서 여러 명이 또다시 대중의 입방아에 오를 가능성이 없지 않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정준영과 연루가 되어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지금은 흠이 되는 세상입니다.
        


    사실 이번 단톡방 사건 아니 승리 버닝썬 게이트에 정준영이 연루가 된 이후에 정준영에 대해서 세간의 평가가 급전 직하가 되었지만 그 이전에는 정준영을 바라보는 대중의 평가는 4차원인데 이것 저것을 시도하는 멋진 사람 그 이하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프로게이머부터 레스토랑까지 시도하지 않은 것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모든 것들이 이제는 독이 되어 그 스스로에게 그리고 그 주변 사람들에게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정준영은 히트메이커뿐만 아니라 1박2일까지 그 자신이 연루가 되어 있는 모든 곳에서 그렇게 좋은 사람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그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이들도 결국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경찰의 수사를 받을 수밖에 없는 운명에 처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선하지 않은 영향력 좋지 않은 아우라를 풍겨내는 정준영의 단톡방은 결국 많은 사람들을 위기에 빠지게 하고 더 이상 방송 활동 그리고 유명인으로서의 삶을 살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정준영과 함께 있었던 사람들 즉 단톡방에 있었던 사람들 불법을 보고 있으며 같이 웃음 지었던 사람들은 자신이 불법을 저지르는지도 잘 몰랐을 가능성이 크며 알았다고 하더라도 설마 걸리겠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도 이제는 알아야 하며 다른 모든 사람들도 알아야 합니다. 단톡방이라고 해서 그들의 은밀한 이야기가 나도는 곳에서 한 이야기로 인해서 그들은 백주 대낮에 대중의 지탄을 받아야 한다는 사실 말입니다.
        
    히트메이커가 끝이 난지 3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때부터 시작된 정준영과 그들의 인연 혹은 그 이전부터 시작된 인연들은 화인처럼 그들의 삶에 남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대중은 그들을 계속 지켜보고 있으며 혹시나 그들의 잘못은 없는지 그들의 불법은 없는지 확인하려 들고 있습니다. 설령 그들 스스로는 잘못한 것이 없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은 그들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않고 있습니다. 절대로 그들을 의심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정준영이라는 단 한 명의 씨앗이 만들어낸 지금의 이 사태는 히트메이커와 같이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같이 있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의심을 받게 하고 사람들은 그들이 정준영의 불법, 혹은 성과 관련한 추문을 가볍게 보고 있지 않았는가라는 의심을 하고 있으며 그 의심이 사실로 드러났을 경우 그들에 대한 단죄 또한 신속하게 해낼 것입니다. 과거에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던 것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가혹하게 말입니다.

    댓글 1

    • 프로필사진

      해외여행 프로그램 찍으러 다니면서도 행실이 어땠는지 조사가 필요하겠네요.
      한명의 문제가 아니라 유유상종하던놈들 다 걸러내야한다고 봅니다

      2019.03.29 10:49 신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