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3. 29. 08:49
    반응형

    나이 스물여덟의 조수향과 나이 마흔여덟의 박혁권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로 인해서 두 배우의 소속사 측에서는 현재 확인 중이라고 합니다. 한 언론사는 박혁권과 조수향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였는데 둘 다 사생활을 오픈하는 성품이 아니라서 정확히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지인들에게 교제 중인 사실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박혁권, 조수향 둘다 성인이고 둘이 좋아서 만나겠다고 하는 것 그 자체에 대해서는 굳이 뭐라고 할 이유가 없습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서 그 둘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이 굳이 따져 묻는 것 또한 말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우리나라의 대중들은 일반적으로 유명인들의 사생활에 오지랖을 부리는 경우가 많아서 유명인들이 자신의 삶에 대해서 어떠한 결정을 할 때마다 비난을 하거나 동정을 하는 경우가 많기는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오지랖일 뿐입니다. 박혁권과 조수향이 알아서 둘이 만난다고 한다면 - 만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 상관할 일이 아니며 심지어 그들이 그 모든 사안에 대해서 굳이 이야기할 필요가 없어서 이야기하지 않겠다고 말한다고 하더라도 그들을 비난할 일이 아닙니다. 유명인의 사생활은 대중의 알 권리와 전혀 상관이 없다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유명인은 대중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들에게 있어서 스무 살 나이가 차이가 나는 박혁권 조수향의 만남이 파격적이라고 심지어 비난받을만한 일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만의 생각일 뿐이고 사생활은 사생활대로 지켜줘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우리의 사생활도 지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자신의 사생활은 지키려고 하면서 유명인의 사생활에 자신의 감정을 이입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어쨌든 신기하기는 합니다. 사실 박혁권이 무한도전이나 다른 여타 드라마에 나올 때만 해도 그가 결혼에 대해서 연애에 대해서 그렇게 많이 신경쓰지 않는 타입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러한 그가 결혼을 생각하고 연애를 생각하는 것 자체가 어느 정도는 파격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박혁권은 충분히 매력적인 배우이고 그러한 박혁권에게 조수향 배우가 사랑이 빠질 수도 있다고 봅니다.
        

     


    딱 여기까지 그들의 사랑에 대해서 정말 사실이든 아니든간에 일반 대중이 말할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이고 그들이 그들의 만남에 대해서 어떤 식으로든 말하든 말든 그들의 오롯한 선택이라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바로 그 순간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서 그리고 연애 상대자의 선택에 대해서 떳떳하게 숨길 수도, 그리고 말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