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하라 안검하수 비난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4.01 10:05

    구하라가 갑자기 성형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구하라의 얼굴이 조금 달라졌다는 것을 눈치챈 사람들이 그에게 성형을 한 것이 아닌지에 대해서 물어보았기 때문입니다. 그에 대한 답변으로 구하라는 안검하수를 한 것뿐 성형을 한 것이 아니라고 말을 하였지만 그에 대해서 사람들의 의구심은 쉬이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 생각해보면 구하라가 안검하수를 하든 성형을 한 것이든 그것이 범법은 아닙니다.
        


    마치 성형을 한 것이라고 하면 법을 어긴 것 혹은 윤리적으로 문제가 된다는 것으로 사람들은 생각하고 구하라 같은 유명 연예인들을 비난하고 나섭니다. 그러나 법을 어긴 것이 아니라고 한다면 그러한 말들은 오히려 구하라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들의 권리 혹은 권한을 너무 지나치게 확대해서 해석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터넷이라는 무기를 들은 악플러들의 무차별 공세는 참혹하기 그지 없습니다.
        


        

    구하라가 최근 했다는 안검하수 수술에서 안검하수는 눈꺼풀처짐을 말합니다. 그리고 안검하수 교정 혹은 수술은 눈을 뜨는 근육이 발달이 덜 되었거나 느슨한 사람을 눈뜨는 힘을 좋게 해주는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이러한 수술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외모를 갖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수술을 받았다고 해서 그것이 비난의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오히려 위험하지는 않는지 혹은 재발 위험성이 있다고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안위를 걱정하는 것이 맞는 것이지 구하라가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 것은 성형 의혹을 감추기 위한 것이다라고 무차별적인 공세를 취하는 것은 설득력 있는 행동이 아니며 오히려 법적으로 위반이 되는 행동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곧잘 자신들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어떠한 잘못을 했는지 잘 모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하라 같은 유명 연예인들은 모든 악플을 받아야만 하고 어떠한 신고도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무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구하라는 자신에 대한 공격 자신의 행동에 대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법적인 권리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이번 성형 의혹과 안검하수 수술과 관련한 악플은 비판받아야 마땅하며 자칫 고소를 당하여 처벌을 피할 수 없는 범죄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구하라가 안검하수로 인해서 고통을 받았든 아니면 새로운 마음과 외모를 보여주기 위해서 성형을 했든 그것이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자신만의 행복을 위해서 그리고 자신의 지난 고통들을 일소하기 위해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기 위해서 투자한 것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 사람들은 자신들이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서 항상 유명인들 그리고 타인들에 대해서는 엄혹한 잣대를 들이밉니다. 그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