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이킴 정준영 참고인 조사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2. 18:43
    반응형

    로이킴이 정준영의 단톡방 추가 멤버로 참고인 조사를 받는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정준영과 로이킴은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만나 절친이 되어 있어서 이미 정준영이 단톡방을 가지고 있고 그 안에서 불법을 행한다는 말이 나올 때부터 로이킴의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즉 그가 일단 참고인 조사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진행 수순이며 더 나아가 피의자가 되어 입건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이러한 사태를 예지하셨는지 로이킴의 아버지는 로이킴에게 정준영과 친하게 지내지 말라고 말하였지만 로이킴은 그렇게 하지 못하였고 결국 정준영의 마수에 걸려서 참고인으로 경찰서로 들어가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는 종종 착각을 합니다. 어떤 한 사람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 그리고 그 잘못 속에 계속 있을 때에 자신의 힘으로 그 사람을 바꿀 수 있다는 생각을 말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는 경우는 정말로 드뭅니다.
        


        

    또한 한 사람이 불법을 저지르고 있을 때에 그와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그 불법에 물들게 됩니다. 그래서 어릴 때부터 어른들은 자신들의 아이들에게 좋은 친구를 사귀라고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로이킴이 정준영과 동영상을 공유했다든지 아니면 그와 관련된 부적절한 말이나 행동을 했다든지 하는 그러한 말들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로이킴도 그대로 사과만 하고 끝나지는 않을 것 같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누군가와 친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된다면 그 사람의 내면을 최소한으로 볼 수밖에 없고 그 때에 그 사람은 결정을 내려야만 합니다. 자신이 그 사람과 계속 친분을 유지하며 그 사람과 동류가 될 것인가 아니면 그 사람을 거부하고 그 사람의 친분을 부인하며 더 이상 함께하지 않기로 결정할 것인가라고 말입니다. 이 두 가지 방향 외에는 없다는 것을 우리는 최근 들어서 너무나도 많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로이킴이 정준영의 단톡방으로 인해서 참고인 조사가 들어갔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로이킴은 정준영의 마수에 빠진 것이거나 혹은 정준영과 함께 그 길을 들어선 것뿐이고 더 이상 뒤는 없을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이 훨씬 손 쉬울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안타깝습니다. 돌아올 수 있는 길이 있다고 한다면 혹은 정준영과 친분을 유지하면서도 그의 불법에 빠져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더욱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로이킴이 정준영과 단톡방이나 불법에 공유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로이킴으로 인해서 많이 위로를 받았던 사람들의 마음에 생채기를 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로이킴이 정준영의 불법과 상관이 없어 친분을 유지하지 않는 상황을 우리가 맞이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홍기가 최종훈을 털어버린 것처럼 로이킴도 정준영을 털어버릴 수 있는 깨끗함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능하다면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