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진진 지명수배 잠적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6. 09:54
    반응형

    낸시랭 전 남편인 왕진진 씨가 잠적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왕진진 씨는 구속영장 청구 이후 한 달 동안 연락이 되지 않고 있다는 점을 근거로 해서 지명수배를 내렸다고 합니다. 왕진진 씨는 특수폭행, 특수협박,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이용 촬영 등 총 12가지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었습니다.
         


    왕진진 씨가 대중에게 처음으로 알려진 것은 낸시랭과 결혼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낸시랭은 지금도 그렇고 그 때에도 그렇지만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인터넷 스타라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말을 하는 것 그리고 그녀의 퍼포먼스를 응원하는 사람도 있고 비판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녀의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우려를 했던 것은 그녀 자신 때문이 아니라 그녀와 결혼을 하는 왕진진 씨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려와 상관없이 낸시랭은 결혼을 선택하였고 그리고 얼마 뒤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왕진진 씨에 대해서 신뢰가 깨졌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은 누군가를 만나게 되고 신뢰를 하게 되는 바로 그 순간 그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를 오히려 모르는 경우가 많고 왜곡된 정보를 통해서 그 사람만 바라보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그 때에는 주변에서 누가 무엇을 말하든지 상관없이  그만 바라보게 됩니다.
        

     


    그리고 또한 왕진진 씨를 대중은 낸시랭의 남편 혹은 전 남편으로만 알고 있었기에 그가 어떠한 과거가 있었는지 정확하게 모르는 상태에서 그에 대해서 소식이 하나씩 나올 때마다 우려를 했던 것이 사실인데 어느 순간 그가 잠적해버린 것입니다. 그것도 검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바로 그 때에 말입니다. 그로 인해서 왕진진 씨는 지명수배가 내려졌고 그의 잠적에 사람들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왕진진 씨가 사실상 잠적했다고 판단, A급 지명수배를 내린 상태입니다. 그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면 그의 지금의 행동으로 인해서 가중 처벌이 될 수 있을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돌아오기를 바라는 것은 그가 법의 심판을 받고 다시금 기회를 얻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