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환희 애들 생각 고정 출연 선택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9. 17:17
    반응형

    최진실 아들 최환희 군이 예능 애들 생각에 출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애들 생각은 아이와 부모의 세대 차이를 그린 예능인데 과거 동상이몽 시즌1에서 유재석이 진행했을 때의 그 방식은 아니라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컨셉은 세대 차이를 극명하게 그리거나 아니면 세대 차이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를 만드는데 집중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역시나 사람들은 이 예능 자체보다는 이 예능에 출연하는 최진실 아들 최환희 군에 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대 최고의 스타였으나 안타깝게 스러져간 최진실의 두 자녀인 최환희 군과 최준희 양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사람들은 이들이 어떠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들이 사람들의 관심 밖에 있기를 바라고 있기도 합니다. 악플로 인해서 안타깝게 스러져간 그들의 부모를 알고 있기에 그들만은 행복하게 평범하게 살아가기를 바라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생각은 다릅니다. 딸 최준희 양도 최근 유튜브 방송을 개설하여 자신의 모습을 보여준 것처럼 아들 최환희 군도 방송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결국 방송 일을 하는 것이 그들에게 있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스스로 생각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람마다 자신의 자질과 재능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고 그러한 고민들은 결국 그들을 이후의 미래의 곳으로 이끌어가게 됩니다.
        

     


    최환희 군과 최준희 양은 그들의 부모의 임팩트가 워낙에 강했기 때문에 그들 자신도 그리고 그들 주위의 지인들도, 마지막으로 그들의 부모들을 알고 있는 많은 사람들도 그들이 방송에 출연을 할 때마다 그들을 확인하고 그들이 원하든 원치 않든 그들이 방송 일을 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편으로는 아무리 그들이 그들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려고 해도 그들 부모의 임팩트로 인해서 그들은 결국 최진실의 아들 딸이라는 굴레가 씌워질 것입니다.
        
    애들 생각에 대해서 사람들은 궁금해 하는 것이 아니라 최진실 아들 최환희 군에 대해서 사람들은 궁금해 합니다. 지금 잘 자라나주었는지, 지금 생각은 어떠한지 혹시 힘든 마음, 힘든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보려고 합니다. 이는 그들의 재능이 궁금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매력이 있어서 그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힘들어 할까봐, 그들이 그로 인해서 좋지 않은 선택을 할까봐 걱정을 하는 것입니다.
       

      


    어찌 보면 그들에게 가장 좋지 않은 선택이 바로 방송 일일 수 있습니다. 조성민, 최진실 그리고 최진영까지 그들의 가족들 중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안타깝게 떠나갔습니다. 그래서 그들 자신도 그들을 바라보는 사람들도 그들이 방송 일을 할 때마다 연상작용으로 이들을 떠올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또한 한편으로는 그렇기에 이들은 지속적으로 방송에서 일하지 않는다면 보호를 받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래저래 최환희 군의 애들 생각 고정 출연은 이후에도 이슈를 낳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