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규 신동미 동상이몽2 양날의 검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10. 15:29
    반응형

    동상이몽2에 배우 신동미와 뮤지컬 배우 허규 부부가 나와서 매력과 존재감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동상이몽2는 부부 예능으로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관찰 예능이지만 최근 아내의 맛과 같은 후발 주자들에게 그 화제성이 많이 밀리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배우 신동미와 뮤지컬 배우 허규의 출연은 동상이몽2 제작진에게 있어 새로운 도전일 수밖에 없는데 이는 신동미와 허규 부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동상이몽2가 아내의 맛에 밀리는 이유는 동상이몽2 자체가 공중파 예능이다보니 좀더 무게감 있는 게스트 무게감 있는 출연진을 선택하지만 아내의 맛은 화제성 있는 사람들을 뽑아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바로 받기 때문에 동상이몽2 입장에서는 화제성에서 밀릴 수밖에없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동상이몽2가 허규 신동미 부부를 섭외한 것은 너무 무게감 있는 중견 배우 혹은 인기 방송인이 아닌 대중 친화적인 방송인을 섭외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허규는 원래 가수로서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그렇게 많은 사랑을 받지는 못했고 인상적인 활약 또한 별로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뮤지컬 배우 쪽으로 자리를 옮기게 되었고 어느덧 가수라는 직함보다는 뮤지컬 배우라는 직함이 더 어울릴 정도로 뮤지컬계에서는 인기와 실력 모두를 갖춘 존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서 배우 신동미는 수십 편의 드라마와 2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서 인정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허규, 신동미 부부가 드라마나 뮤지컬과는 전혀 다른 예능에서 자신들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사실 소이현과 인규진 부부처럼 관찰 예능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거대한 매력을 허규나 신동미가 보여줄 수도 있지만 자칫 시청자들의 환상만 깨는 상황이 되어 예능 출연이 독이 되는 케이스가 없었던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번 신동미와 허규 부부의 동상이몽2는 양날의 검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예능은 드라마보다도 더 개인 친화적인 장르입니다. 신동미가 하나의 드라마에서 하나의 캐릭터를 연기한 것과 전혀 다른 배역 즉 캐릭터를 다른 드라마에서 한다고 하더라도 설득력이 있으면 사람들은 바로 빠져들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뮤지컬 배우 허규는 매번 새로운 뮤지컬에서 새로운 역할로 자신의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이지만 이들의 만남인 동상이몽2는 관찰 예능이기에 너무 인상적인 활약을 보이게 되면 그들에 대해서 대중의 머리에 이미지가 박히게 됩니다. 
         

       


    한 번 박힌 이미지는 다른 이미지로 변화되는 것이 아니라 전혀 다른 배역을 만약에 드라마나 뮤지컬에서 맡게 되면 이미지가 훼손이 되는 경우까지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너무 인상적이지 않는 즉 여느 부부와 다를 바가 없는 모습을 허규, 신동미 부부가 보여주게 된다고 하면 결국 동상이몽2를 출연할 필요가 없는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에 허규와 신동미 그리고 동상이몽2에서는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