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잔나비 최정훈 나혼자산다 고정 원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13. 07:25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출연했습니다. 사실 나혼자산다는 아시다시피 지금 많은 부침이 있는 상태입니다. 메인 MC인 전현무의 부재 그리고 그와 함께했던 한혜진의 궐석으로 인해서 가장 중요한 이 시기에 위태위태한 상태입니다. 그렇다보니 새로운 게스트를 초빙하는 것도 새로운 멤버를 수혈하는 것도 현재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는 상태인데 그러한 나혼자산다에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출연한 것입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은 야망을 절대로 숨기지 않습니다. 나혼자산다에 계속 나오고 싶어했으며 이번에 나온 이후로도 또 나올 수 있으면 나오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서 홍보를 하는 것 그 자체에 대해서 창피해 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그러한 그였기에 이시언이나 기안84 그리고 헨리도 그에 대해서 그렇게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밴드의 보컬이라고 한다면 이승철처럼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말 그대로 그들만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잔나비 콘서트를 보면 최정훈도 인정한 것이지만 퀸의 프레디 머큐리의 모습을 일정 부분 벤치마킹해서 콘서트를 찾아오는 팬들에게 서비스를 하고 그들에게 파워풀한 가창력과 재미 있는 요소를 보여주기 위해서 애를 쓰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나혼자산다는 그러한 잔나비의 최정훈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주목적이기 때문에 그의 리얼한 생활이 무엇인지 보여주게 됩니다.
       

     

     

     


    최정훈은 잔나비의 보컬로서가 아닌 나혼자 살아가는 싱글남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렇게 부담스럽게 스스로 느끼지 않는데 그것은 그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같은 잔나비의 멤버들 또한 기회가 된다면 나혼자산다에 얼굴을 보이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등 성공하기 위한 혹은 인지도와 화제성을 좀더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노력하는 자신들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잔나비는 지금 이미 성공한 밴드이기는 하지만 아직 그것을 누릴 수 있는 시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잔나비의 보컬인 최정훈은 밴드의 연습실에서 자고 먹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가의 화장실에서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고 수없이 많은 가습기를 틀어놓아 공기를 정화시킨 다음에 잠을 자야 할 정도로 여러가지로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꿈이 있기에 그리고 꿈을 키우고 있기에 절대로 그대로 좌절하지 않습니다.
        

     

     

     

     


    물론 잔나비의 팬들의 입장에서는 건강을 잃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지만 최정훈의 형인 최정준이 매니저로서 그를 케어하고 있으며 어머니의 음식을 가져다 주는 등 여러가지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최정준이 매니저가 된 이유가 조금은 기이하기도 한데 최정훈이 스타 이즈 본이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그 영화에서 밴드의 매니저는 밴드 보컬의 친형인 경우가 많아서 자신에게도 친형인 최정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바로 부탁을 하였다고 합니다.
         
    최정훈은 낯을 가립니다. 그러나 관심을 끌기를 바라고 있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최정훈은 사람들 앞에서 잘 나서기도 하지만 사람들이 가까이 오는 것을 꺼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최정훈의 성품은 그의 다른 부분에서도 많이 나타납니다. 즉 아이러니한 그의 성품은 그 자신에게도 그리고 그의 음악성에도 많이 영향을 미치게 되고 그로 인해서 그의 음악 아니 정확히 말하면 잔나비의 음악을 듣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게 된다 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최정훈은 이미 친구가 되어버린 이시언과 기안84와 함께 다시 출연하고 싶다는 말을 할 정도로 나혼자산다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말을 하고 있는데 성공을 하겠다고 말을 하는 것을 겁내지 않으며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속내를 밝히는 것 혹은 자신의 여린 모습이나 부족한 모습을 밝히는 것 자체에 대해서도 그렇게 힘들어하지 않고 있어 나혼자산다와 같은 관찰 예능에 충분히 고정으로 나올 수 있는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