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원재 신봉선 좋아한다 고백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14. 19:01
    반응형

    최근 복면가왕은 이전의 복면가왕과 달리 압도적인 가창력을 가진 가수들을 섭외하기도 하지만 그것보다는 대중적인 관심을 받을만한 화제성 있는 인물을 주로 섭외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매주 새로운 인물들 새로운 사람들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출연한 인물들 중에는 래퍼 우원재가 있는데 그는 뜬금없이 신봉선을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고 고백을 하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한 가지 우원재가 신봉선을 좋아한다고 해서 그것이 예능적인 재미를 위해서 만들어낸 것은 아니라는 지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즉 예능적인 재미를 위해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것이 있을 수 있지만 우원재가 굳이 신봉선과 한 번의 출연으로 끝이 날 수밖에 없는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것은 굳이 할 만한 컨셉은 아닙니다. 오히려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왜 저래라는 말로 끝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래퍼 우원재가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신봉선에 대해서 언급한 것은 정말로 뜬금이 없을 수 있지만 신봉선이 앞에 있기에 방송에 자주 출연하는 것이 아닌 우원재의 입장에서는 이번 기회가 아니면 신봉선에게 말할 수 있는 기회조차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고 그렇기에 고백을 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적어도 래퍼 우원재가 신봉선에게 마음을 말한 것은 그 진정선 자체에 대해서는 충분히 인정을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렇다면 우원재가 신봉선에게 마음을 고백한 이유, 즉 좋아한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신봉선의 어떠한 매력이 우원재의 마음을 움직였을까라는 질문을 당연히 할 수밖에 없고 우원재 또한 그러한 질문에 대답을 하게 됩니다. 우원재는 복면가왕 출연 이유 중 하나로 자신이 어렸을 대부터 신봉선을 정말로 좋아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자신이 유쾌한 성격이 아니다보니 재밌는 성격을 좋아한다고 말한 것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그렇게 이야기했다고 한다면 예능 컨셉 혹은 그냥 하는 말이겠거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우원재는 쇼미더머니에 출연할 때부터 그의 암울한 성품 그리고 어두운 랩 가사를 통해서 전체적으로 소극적으로 조금은 사람들 앞에서 낯을 가리는 모습을 보여주어 당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였으며 더 나아가 걱정까지 하게 만들었던 출연자였습니다. 즉 그가 복면가왕에서 유쾌한 성격이 아니다라고 말한 것은 진정성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우원재가 신봉선과 이번에 바로 사귄다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어릴 때부터 신봉선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알고 싶었고 그 유쾌한 성격으로 인해서 팬이었다고 말한 것뿐이니 말입니다. 그러나 진지한 만남을 꼭 가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둘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면 둘다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우원재와 신봉선은 꽤 잘 어울리는 커플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