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동석 이터널스 마블 기대감 높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4. 18. 09:45
    반응형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작품인 이터널스에 출연할 수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당연히 아직 확정이 된 것은 아니지만 일단 마동석의 이름이 이터널스와 함께 언급이 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마동석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매체 더 랩은 마동석(Don Lee)이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The Eternals)에 합류하며 할리우드에 데뷔를 하게 됐다고 기사를 올렸습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리고 흥행력이 높은 영화 시리즈를 뽑는다고 한다면 더 이상 스타워즈라고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이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뽑을 수 있는데 아이언맨으로부터 시작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어벤저스 엔드게임이 곧 영화가 개봉이 되는 것으로 전세계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한 자리를 차지할 이터널스에 마동석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마동석이 주연급이 되는 것은 분명히 아닐 것입니다. 주연급이라고 하기에는 그의 캐릭터 자체가 있을 곳이 없기는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이터널스에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마동석 입장에서는 영광일 수밖에 없고 기회일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그가 출연할 가능성이 아예 없지 않은 것이 이터널스 자체가 여러 인종의 캐릭터들이 있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터널스 입장에서 마동석을 뽑지 않을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2018년 4월 13일 마블 스튜디오가 이터널스의 원작자와 미팅을 갖고 준비 중에 있다는 말이 나오면서 마블 시네마틱스의 새로운 영화 중 하나로 이터널스가 나오게 될 것이라고 예상이 되었습니다. 이터널스는 이번 엔드게임에서 빌런으로 출연 중인 타노스의 종족이라는 것으로 떡밥이 던져졌으며 케빈 파이기가 공식적으로 이터널스의 영화화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터널스의 감독으로 지난 9월 클로이 자오가 임명되었다고 밝혀지기도 하였고 말입니다.
          
    또한 지난 11월부터 이터널스의 등장 캐릭터의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인데 그 중 한 명으로 마동석에게 오퍼가 들어간 것이며 아직까지 확정이 되지 않았으며 실제로 확정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마동석의 입으로 나오기보다는 케빈 파이기나 혹은 이터널스 관계자를 통해서 결정되었다는 전언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이번 엔드게임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나왔던 많은 히어로 중에서 상당수가 빠지게 되기에 새로운 히어로가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캡틴 마블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캐릭터들이 새롭게 다수 추가가 되는데 이터널스 또한 종족으로서 새롭게 추가가 된다고 케빈 파이기가 언급을 하였고 실질적으로 내년 하반기 쯤에 영화로 선보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만약 여기에 마동석이 주연급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사이드킥 즉 조연급으로 출연을 할 수 있다고 한다면 당연히 기대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적어도 우리나라에서는 헬렌 조로 출연한 수현과 더불어 새로운 마블 시네마틱의 히어로를 얻게 된 것이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