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선영 김종국 러브라인 막장 코드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6. 05:33
    반응형

    어제 미운우리새끼에서 폭탄을 하나 투척하였습니다. 홍진영과 함께 타롯점을 보러간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연애운의 상대자로 김종국을 지목하였기 때문입니다. 물론 장난이라고 그냥 해 본 것이라고 말을 하기는 합니다만 그러나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았던 것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과 김종국은 러브라인을 만들던 사이였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더 이상 러브라인을 그리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미운우리새끼는 기본적으로 예능입니다. 드라마와 달리 예능에서 시청자가 바라는 것은 리얼 그 자체, 날 것 그대로입니다. 물론 그렇게 제작진이 만들리는 없습니다. 그러나 최대한 출연진의 날 것 그대로의 감정을 보여주기를 바라며 그래서 적어도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는 막장 코드가 대입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런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홍진영과 러브라인을 그리던 김종국을 홍선영이 좋아한다는 컨셉을 잡는다는 것 자체가 시청자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미운우리새끼는 예능입니다. 드라마나 영화는 각각 현실과 상관없는 캐릭터 이름과 성품 그리고 그에 따르는 행적이 있고 현실과는 분리된 닫힌 세계로서의 형식을 갖추지만 예능은 그 설정상 현실이나 다른 예능들에서 만들어진 컨셉을 모두 알고 있는 상태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운우리새끼에서 한 말이 런닝맨에서 반박이 되기도 하고 런닝맨에서 러브라인을 그린 것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계속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최근 김종국의 러브라인사를 들여다보면 조금은 막장일 수밖에 없는 것이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홍진영의 러브라인이 그려지다가 홍진영과 김종국의 러브라인이 미운우리새끼로 건너가게 되었고 더 이상 특별한 때를 제외하고는 홍진영이 런닝맨에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와 김종국의 러브라인이 다시금 그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홍진영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은 컨셉에 불과하며 자신의 이상형은 조승우라고 말하게 되면서 홍진영과의 러브라인 자체가 어그러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때를 틈타서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타롯점에서 김종국과의 연애운을 본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예능은 기본적으로 다른 예능들과 연결되는 것이 그것 자체의 세계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최근 1년 동안 김종국은 홍진영과 사귀다가 송지효와 양다리를 걸치게 되었고 홍진영이 사랑이 식은 채로 스스로 거리를 만드니까 홍진영의 언니가 적극 김종국의 러브라인에 참전하게 되었라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막장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어제 방송을 보는 내내 굳이 이렇게까지 러브라인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는 예능에서도 양다리에 걸쳐서 언니와 동생이 한 남자를 좋아하는 - 시간차가 있기는 하지만 - 상황까지 만든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