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서빈 윤병휘 일진 의혹 치명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6. 17:50

    윤서빈이 일진 의혹으로 인해서 힘든 앞날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사실 JYP 엔터테인먼트는 회사 이미지 자체가 YG와는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YG에서 일이 터지면 터질수록 JYP에 대한 대중의 호감 이미지는 커가고 있는데 윤서빈 폭탄이 그들에게 터져버린 것입니다. 그렇기에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의 직격탄을 맞은 YG처럼 되지 않기 위해서 최근까지 회사 소속 가수들 그리고 연습생들을 잘 관리하고 있었는데 윤병휘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윤서빈의 일진 의혹이 나타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꼭 윤서빈이 아니라 하더라도 프로듀스x 101이 시작되고 있는 지금 이 시점에서 연습생 오디션이든 새로운 아이돌의 출연이든 상관없이 일단 새로운 사람들이 방송에 나오게 되면 많은 사람은 아니지만 일부의 사람들이 일진 논란이라든지 학폭 논란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러한 논란이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간에 문제가 터졌을 때에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자체를 찾기가 난망하다는 것입니다.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윤서빈의 일진설이 일단 제기가 되었을 때에 적어도 JYP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적극적으로 이 문제를 방어해야만 했습니다. 만약 정말로 윤서빈이 일진이라면 즉 학폭 논란이 사실이라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소속사의 이미지를 위해서도 그리고 윤서빈으로 인해서 피해를 받은 피해자를 위해서도 여지없이 잘라내야만 합니다.
          

     

      


    일단 윤서빈의 일진 논란에 대해서 어느 정도 사실 가능성이 높은 것 같은 가장 큰 이유는 오늘 온라인 커뮤니티 여러 곳에 'JYP 소속 윤서빈 과거 폭로한다'는 글이 올라왔는데 해당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윤서빈으로 보이는 남성의 졸업 사진을 게재한다라고 운을 띄웠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광주에서 윤서빈, 피해자라 주장하는 사람이 말하는 본명 윤병휘는 광주에서 유명한 일진이며 학폭 당사자라고 합니다.
         
    심지어 글을 올린 사람은 사실이 아니면 고소를 먹을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으며 윤병휘 아니 윤서빈은 일진이며 의혹의 당사자가 아니라 학폭을 진짜로 행한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제 2의 승리가 나타날 수도 있기에 용기를 내어서 윤서빈의 일진이라는 사실을 올린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확인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또한 현재 프로듀스x101이 처음 시작이나 다름이 없기에 이러한 시작 쯤에 문제가 불거진 것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악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JYP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이번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만 할 것입니다. 아무리 최고의 전성기를 거두고 있는 JYP라고 하더라도 한 번에 훅 갈 수 있다는 사실을 JYP는 YG를 통해서 배워야만 할 것입니다. 윤서빈 혹은 윤병휘 문제를 계속 방치하게 된다면 이 문제를 수습할 수 있는 방법 자체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댓글 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