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시우 자진 하차 무조건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8. 15:50

    프로듀스X101에서 임시우가 자진하차를 선언하였습니다. 그로 인해서 지금 현재 프로듀스X101은 더 이상 101명이 아니라 99명이 되어버렸고 지금도 프로듀스X101 제작진들은 소속사 측에 다시 한 번 출연자들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다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역시나 윤서빈 때문인데 윤서빈이 프로듀스X101과 JYP에서 최종 퇴출된 것이 오늘 확인이 되었습니다.
         


    JYP에서 연습생으로 활동하던 윤서빈은 프로듀스X101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그의 과거가 그의 발목을 잡게 되었는데 그의 동창생이라고 주장한 사람이 윤서빈이 과거 광주에서 일진이었으며 그로 인해서 피해를 입은 학생들이 많다라는 제보를 하였습니다. JYP에서 확인한 결과 이름을 바꾸고 이전의 SNS를 모두 바꿨던 윤서빈의 과거 행적이 알려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윤서빈은 더 이상 JYP의 연습생으로도 프로듀스X101의 출연진으로도 활동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윤서빈이 자동 퇴출이 되고 프로듀스X101 제작진이 소속사에 확인을 요청하자마자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고 임시우 연습생이 프로듀스X101에서 자진하차한다고 선언하였고 당연히 사람들은 그가 왜 자진하차를 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 할 수밖에 없습니다. 심지어 추측을 좀 심하게 하는 사람들은 그도 혹시 과거가 좋지 않아서 자동 퇴출이 되기 전에 나간 것이 아니냐라는 예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임시우에 대해서는 정확한 이유가 확인 되지 않고 있으며 임시우 개인의 사정으로 하차를 한다고만 말이 나왔을 뿐입니다. 그렇기에 그에 대해서 비난을 하거나 그가 문제가 있어서 그러한 것이라고 먼저 추측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일진 혹은 과거 학폭의 경험이 있는 사람을 프로듀스X101의 출연자로 선택하는 것은 정말 위험부담이 있는 일이며 적절하지 않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해서 임시우 연습생처럼 자신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자진하차를 하는 사람의 이유를 찾기 위해서 마치 과거를 이잡듯이 뒤지는 것은 적절치 않은 행동이며 또한 그도 윤서빈과 같은 일진이나 학폭 행동자라고 비난할 이유는 아직까지는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즉 문제가 있다는 것이 확인이 되어서 적발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문제가 있을 것 같으니 확인하는 것은 과거 국가가 요주의 인물을 감찰하는 것과 다를 바 없는 행동이기 때문입니다.
       

      


    임시우 연습생은 자신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진하차를 하였습니다. 그에 대해서 법적 문제가 있는 것이나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확인이 되기 이전에는 그에 대한 비난도 그의 과거를 탐색하는 행동도 모두 부적절하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연좌제만큼이나 사람 하나의 모든 것을 파보기 위해서 인터넷을 뒤지는 것도 범죄이며 또한 그도 윤서빈과 같은 종류의 사람이라고 비난하는 것도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TAG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