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지성 남편 음주 의혹 조사 필요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9. 12:50
    반응형

    배우 한지성의 죽음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단순히 그가 죽은 것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죽음이 충격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고속도로 한 가운데서 한지성은 밖으로 나왔고 그로 인해서 그는 뒤에 오는 차 두대에 치어서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 그의 죽음은 너무나도 안타깝지만 그가 왜 도로로 나오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경찰의 조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배우 한지성이의 죽음이라는 이유 때문에 그 교통사고가 대중에게 확산이 된 것이 아니라 이름이 아직 밝혀지기 이전에 이미 고속도로 한가운데서 사람이 나와 있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것 때문에 더 사람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한지성의 남편의 진술이 중요하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지성의 남편은 현재까지는 자신은 음주 상태였고 아내는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겠다는 말로 넘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지만 배우 한지성의 죽음은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그러나 한지성의 남편은 진술을 흐리는 것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라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특히나 음주 의혹이 있다는 것은 결국 한지성 남편과 한지성 본인에게 어느 정도는 귀책 사유가 있다는 말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귀책 사유는 뒤에 따라오다가 교통사고를 낸 두 명의 운전자에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즉 교통사고가 났는데 그 교통사고가 거치물을 들이받는다든지 혹은 추락을 하는 것 즉 교통사고 피해자가 된 사람들 외에 가해자와 피해자가 없을 때에는 어느 정도는 사고의 원인에 대해서 굳이 깊숙이 조사하지 않아도 될 수도 있겠지만 이번 배우 한지성의 교통사고는 가해자가 엄연히 있기 때문에 피해자의 상태가 어떠한지를 명확하게 알아야만 합니다. 즉 이번 문제는 그냥 유야무야 넘어갈 성질의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배우 한지성의 유가족의 입장에서는 시신을 검시하는 것도 너무나도 마음이 아플 수 있습니다. 또한 한지성 남편이 계속 해서 수사를 받는 것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한지성의 교통사고 때의 상황이 어떠한지를 물어보는 것 또한 지속되는 고통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건은 가해자가 엄연히 있는 상황에서 피해자의 상태를 알아보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가해자들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그에 따른 처벌이 어떠한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피해자의 상태 또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음주 의혹이 있다고 한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명확히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 그러한 확인은 정당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배우 한지성의 죽음은 안타깝지만 남편뿐만 아니라 한지성의 음주 의혹 또한 검시를 통해서라도 확인을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