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미래 타이거 jk 리마인드 웨딩 찍는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5.12 18:41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타이거 jk와 윤미래가 출연했습니다. 타이거 jk는 필굿뮤직 보스로서 기획사를 책임지고 있지만 실제로 그 기획사의 소속 가수들이나 직원들은 진정한 갑이 타이거 jk가 아니라 그의 아내인 윤미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실질적으로 팔굿뮤직의 모든 상황들은 타이거 jk와 윤미래 부부 사이에서 실질적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은 가수들에게 있어서는 큰 도전일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예능감이 출중해서 어떤 예능에 나오든 상관이 없는 가수들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윤미래나 타이거 jk 같은 경우는 무한도전에 나왔을 때에도 그렇게 많은 분량을 만들지 못할 정도로 아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같은 예능은 그들에게 있어서 그렇게 나쁜 출연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기본적으로 컨셉 예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무조건 날 것 그대로를 보여주는 관찰 예능이라고 보기에는 여러모로 미션을 주고 그에 따라서 출연진들이 자신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예능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타이거 jk가 직원들과 뮤직비디오를 찍기 위해서 고민을 하는 장면이 먼저 튀어나오고 그들의 고민 속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장면을 담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윤미래가 나와서 타이거 jk를 비롯하여 직원들의 모든 고민들을 일소하며 긍정적인 마인드와 대략적인 기획을 정하는데 성공하는 것으로 컨셉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윤미래나 타이거 jk의 입장에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출연하는 것 자체가 모험일 수 있지만 그러나 적당하게 리얼하게 그리고 적당하게 미션을 주는 이러한 형식의 예능 같은 경우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만들 수 있기에 의외로 괜찮다고 봅니다.
        
    특히나 이번에 타이거 jk가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이유 그리고 윤미래가 아무리 실질적인 갑이지만 그 모든 상황을 정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역시나 타이거 jk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그 둘이 하지 않았던 결혼식을 준비한다는 즉 리마인드 웨딩 형식으로 찍기 때문에 윤미래의 컨펌이 들어가는 것 자체가 실질적으로 뮤직비디오 기획을 마무리의 이유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안한 마음, 그리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비록 돈은 많이 없어도 제대로 비싼 곳에서 하지는 못한다고 하더라도 윤미래와 타이거 jk는 그들의 뮤직비디오이자 리마인드 웨딩을 이번에 찍기로 한 것이고 그것을 정말로 럭셔리하게 못한다 하더라도 즐겁게 즉 긍정적으로 찍기로 한 것이기에 이번 뮤직비디오이자 타이거 jk와 윤미래의 리마인드 웨딩은 기대할 만 하다고 보겠습니다.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