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항리 박지현 열애, 사람들은 알고싶다
    카테고리 없음 2017. 8. 2. 21:37
    반응형

    가십은 가십으로도 파급 효과를 낳습니다. 특히나 유명인들의 열애, 결별 그리고 결혼, 이혼과 같은 관계와 관련된 가십은 폭발적인 관심을 갖게 되는데 그 유명인이 유명할 수록 사회에서 인지도가 높으면 높을 수록 그러한 폭발력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유명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단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고 썸을 탄 것뿐임에도 불구하고 그 썸만으로 대중은 그들의 이야기에 빠져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마치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로맨스 드라마, 로맨스 영화와 같은 이야기를 보고 싶기도 하지만 막장 드라마, 막장 영화에 분통 터지면서도 보게 되는 그러한 대중의 심리를 유명인에 대한 가쉽은 정확하게 꿰뚫습니다. 즉 단지 유명인이기 때문에 단지 내가 애정하는 배우 혹은 아이돌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밀접한 관계를 맺는 유명인이라는 사실 하나만으로 대중은 그들에게 관심을 쏟게 됩니다. 회사원과 같은 비유명인과의 만남도 분명히 많은 관심을 받지만 유명인간의 만남에는 더욱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조항리 아나운서와 박지현 배우의 만남에 대중이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은 그들 각자의 팬들이 많아서라기보다는 그들이 유명인이기 때문이며 그들의 만남이 의외로 대중의 관심을 갖게 되는 이유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이기도 합니다. 조항리 아나운서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집을 우연히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당시 조항리 아나운서의 집안이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인의 가족사 혹은 가족의 재력의 규모가 드러나게 되면 결국 사람들은 그 사람에게 관심을 쏟게 됩니다.
       

     

     


    유명인들간의 만남만으로도 대중이 관심을 갖게 되는 한 명의 재력이 상당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혹시 다른 한 사람은 어떠한 반대급부를 가지고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그에 대해서 다양한 루머들이 생산이 되기도 하며 여러가지 추측들이 난무하게 됩니다. 그들에게 확인이 되지도 않는 그들이 확인해주지도 않을 많은 이야기들이 생산이 되는 것으로 그들의 열애에 대한 관심이 극도로 높아졌음을 말합니다.
       
    만약 그들이 헤어지게 된다면 헤어지는 것만으로도 또한 이슈가 됩니다. 헤어지는 데에는 이유가 있겠지라고 말을 하는 사람부터 해서 아쉬워하는 사람까지 있습니다. 아쉬워하는 사람 중 일부분은 그들의 사랑 이야기로 대리 만족을 갖고 있는 사람들인 경우도 있습니다. 조항리 아나운서와 박지현 배우의 만남뿐 아니라 송혜교 송중기의 결혼까지 유명인과 유명인과의 만남만으로 정말로 다양한 스토리들이 나오게 되면서 대중의 관심은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물론 이러한 관심들, 이러한 이야기들은 새로운 이야기들이 나오게 되면서 순식간에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열애 소식이 들려오면 그대로 사그라들고 그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그 사람들에게 모든 관심이 쏠릴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그렇게 관심을 갖게 되는 그 사람들에 대해서 사람들은 또한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그들의 모습에 열광하며 환호할 것입니다. 물론 비난하는 사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그러한 모습들도 특별하지 않습니다.
          

      


    유명인의 모든 것이 비지니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조항리 아나운서와 배우 박지현의 열애는 순수할 가능성이 높지만 그들을 통해서 다양한 산업들이 움직이며 여러가지 스토리 텔링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시간을 소비하고 심지어 돈까지 소비하면서 그들의 열애 소식을 즐기게 됩니다. 유명인들의 사생활이 많이 팔리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돈으로 연결이 되고 심지어 산업으로까지 연결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