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일리 다이어트 우울증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15. 07:17
    반응형

    에일리에게 있어서 다이어트는 그렇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사람마다 자신의 체형이 있고 체질이 있는데 모든 사람이 천편일률적으로 같은 기준을 제시하는 방송 때문에 그리고 그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기준 때문에 에일리는 다이어트를 극심하게 해야 했고 조금이라도 살이 찌면 그에 대해서 주변과 그리고 댓글을 통해서 폭풍 비난을 들어야만 했습니다. 말 그대로 에일리의 다이어트 수난 시대라 말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비디오스타에 코요테와 에일리가 출연을 했습니다. 코요테에 대한 에일리의 사랑이 많기도 하였고 또한 코요테 멤버들 특히 신지의 에일리 사랑이 많기도 하였기에 이 둘의 콜라보가 비디오스타에 있었는데 그로 인해서 에일리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비디오스타 패널들의 말처럼 에일리는 음악 예능 외에는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에일리를 토크 예능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좀처럼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비디오스타에서 에일리 단독으로 뭔가를 하기보다는 오히려 비디오스타 패널들의 도움과 코요테의 신지 도움으로 인해서 자신의 매력 그리고 끼 같은 것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가창력 있는 가수로서 있는 것이 아니라 인간 에일리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에일리가 살을 빼는 것 때문에 즉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어 했던 기억을 말을 하였습니다.
        

     

     

      


    사실 가수는 가창력이 있으면 좋게 노래를 잘 하면 되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 말이 맞기도 하고 말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라디오형 가수 즉 목소리만 듣기 좋으면 되는 가수들이 성공하기보다는 비디오형 가수들이 더 많은 성공을 누리고 더 많은 관심을 받다보니 실질적으로 에일리가 다이어트를 하지 못해 살을 조금이라도 덜 빼게 된다면 그로 인해서 주위 사람들부터 시작하여 댓글을 통해서 많은 비난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심지어 살을 빼고 나왔어도 이미 포토샵으로 살을 더 뺀 사진이 돌아다니다보니 오히려 살을 찌우고 나왔다고 말을 들을 정도가 되자 그는 상처를 입게 되고 우울증에 빠지게 되었는데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역시나 다이어트하는 중에 성대결절이 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노래를 부르기는 불러야 하는데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결국 목에 무리가 올 수밖에 없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노래도 못하고 살도 빼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살을 찌워도 되는 그러한 시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에일리가 아름다운 몸매로 인해서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도 좋겠지만 즉 다이어트를 해서 성공하는 것도 좋겠지만 굳이 에일리가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그 목소리만으로 인정을 받고 응원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방송에 나오는 사람들에게 대중이 요구하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기에 에일리는 우울증이 오더라도 다이어트를 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