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태성 정아라 결혼 진정으로 결심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23. 17:48
    반응형

    배우 강태성과 배우 정아라가 부부의 연을 맺기로 하였습니다. 즉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들이 6월달에 비공개 결혼을 하겠다고 하여서 응원하는 한편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유명인들은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또한 대중의 사랑을 받습니다. 그러나 여지없이 일부 대중은 유명인들을 자신들의 것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할 경우 유명인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과거에는 유명인들이 대중 앞에서 공개적으로 결혼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습니다. 배우 강태성과 배우 정아라 또한 그러한 선택을 충분히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과거와는 다르게 지금은 비공개 결혼을 더 많이 하는 실정인데 이는 공개 결혼을 통해서 얻는 이익보다는 비공개 결혼을 통해서 얻는 안정이 그들에게는 더욱 귀하다라는 것을 이미 많은 선례들을 통해서 깨닫게 된 것입니다.


        


    사실 부부로 연을 맺게 된 강태성이나 정아라 모두가 다 스타급 배우들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금까지 배우로서 자신들의 커리어를 만들기 위해서 전심전력을 다 했고 그로 인해서 중견급 배우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사랑이 더욱 커져가게 하기 위해서 지금도 노력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정진하는 가운데 서로를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공개로 하든 공개로 하든 상관없습니다. 결국 배우 강태성과 배우 정아라가 아닌 남편 강태성과 아내 정아라로 만나 행복하게 살아가고 행복감을 절대로 놓치지 않도록 같이 노력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결국 자신이 행복감을 누리고 자신이 가치를 투영시키는 것을 가지고 있어야만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배우 강태성과 배우 정아라가 서로를 그리고 같이 살아가는 삶을 그렇게 가치를 둘 수 있다고 한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봅니다.
            

     


    결국 부부의 연을 맺는 것은 아무리 조건이 좋다고 하더라도 그것 이상으로 필요한 것은 서로에 대한 믿음 그리고 함께 살아가도 되겠다는 확신이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배우 강태성과 배우 정아라는 남편 강태성으로서 그리고 아내 정아라로서 자신을 확신할 수 있었고 그리고 서로에 대해서 확신을 할 수 있었기에 그렇게 그들은 결혼을 결심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