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영현 잔나비 학폭 탈퇴 충격적인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5.24 20:00

    잔나비의 건반 주자 유영현이 사과를 하고 팀을 탈퇴하였습니다. 그렇게 된 연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갑자기 인터넷에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잔나비 밴드의 멤버 중 한 명이 학교 폭력 가해자로서 학교에서 피해자를 만들었으며 그 피해자가 학교를 옮길 정도로 가해를 했다는 사실을 글로 올린 것입니다. 당연히 일단 잔나비의 소속사 측에서는 확인을 하기 위해서 시간이 걸렸지만 확인이 되자마자 유영현을 탈퇴시켰습니다.
           


    잔나비의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당사 소속 잔나비 멤버 유영현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우선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으며 소속사 측에서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인 유영현과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유영현은 잔나비에서 자진 탈퇴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실 학교 폭력이라는 것은 어렸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당하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가해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때 당시에는 당연히 자신의 그 같잖은 힘을 학생들 앞에서 즉 친구들 앞에서 내보이고 싶었겠고 그로 인해서 피해를 보고 상처를 입으며 아픔을 느끼는 아이 앞에서 강자로 군림하는 것이 너무나도 좋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그러한 행동을 하면 인생 전체가 망가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만 합니다.
           

       


    잔나비의 건반 주자 유영현은 자신의 현재가 과거의 그 같잖은 강자 코스프레 그리고 약자를 무너뜨리는 그 폭력으로 인해서 망가뜨려질 지는 정말로 몰랐을 것입니다. 물론 지금 자숙이고 자진 탈퇴 형식으로 잔나비에게 나간다고 하였지만 그를 다시 불러들이는 일은 없다라는 것을 유영현도 알고 잔나비 나머지 멤버들도 알며 소속사들도 압니다. 학교 폭력 가해자 즉 일진은 음주운전보다도 더 가혹하게 대중이 바라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하는 것에 대해서 학교에서 좀 놀았어라는 말로 넘어가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그럴 수 없습니다. 피해자가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그 목소리를 냄으로 인해서 대중은 유영현의 피해자가 자신을 드러내서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서 동조하고 응원하고 있으며 유영현의 가해한 그 잘못에 대해서 생생하게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영현은 잔나비가 이제 막 뜨려고 할 바로 그 때에 바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밴드를 나가야만 했습니다. 결국 그 자신의 잘못, 그 자신의 부족함, 그 자신의 폭력, 그 자신의 범죄로 인해서 유영현은 자신을 구렁텅이에 빠뜨리고 다시는 못 나오게 만들어버린 것입니다. 유영현이 다시 방송을 통해서 그리고 밴드를 통해서 대중 앞에서 호흡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그는 퇴출되어버린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