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정훈 김학의 연루 확인 필요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25. 07:30
    반응형

    나혼자산다의 저주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잔나비의 유영훈이 학폭 가해자로서 자신을 인정하고 잔나비에서 탈퇴를 하였지만 잔나비에 대한 대중의 눈초리는 매섭습니다. 지난 몇 주 전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잔나비의 최정훈이 김학의 전 법무차관과 연루가 되어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그에 대해서 최정훈에게 그리고 잔나비에게 사실 확인을 요청하는 말들이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의 저주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의 저주라는 말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혼자산다가 최근 인기를 많이 끌다보니 이전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람들도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 되면 그에 대해서 더 많이 알려지게 되고 화제성 또한 높아지게 되어 출연자의 부적절한 모습을 알고 있었던 사람들이 오히려 용기를 내어 인터넷에 투고를 하게 되고 그렇게 저주가 완성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빅뱅의 승리는 많이 알려졌다고 하지만 그러나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사업에 대해서 말했다가 그것으로 인해 발목이 잡히게 된 경우였고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집을 소개함으로 인해서 그 때부터 분란이 일어나기 시작하였고 최정훈과 잔나비는 최정훈의 지하실 집을 공개하게 되면서 문제가 터지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나 최정훈은 사업가 집안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단지 그뿐만이 아니라 최정훈의 아버지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과 연관이 있는 사람 즉 범죄에 연루가 되어 있다는 의혹이 나오는 상황에서 최정훈의 입장에서 어떻게든 이 문제를 해결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자신이 연루가 된 것이 아니기에 최정훈의 입장에서나 최정훈의 소속사 입장에서 어떻게 의혹을 타개할 수 있는 방법 자체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지금은 과거와 다르게 학생 때에 일진으로 있다가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방송인이 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가정을 숨기고 자신은 돈이 없는 사람이지만 혹은 가족이 지원을 해주지 않는 사람이지만 지금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이제 대중은 솔직하지만 성실하고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았던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으면 여지없이 퇴출이 되고 말입니다.
         

      


    잔나비의 유영훈이 퇴출이 되었듯이 만약 최정훈마저도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과 연루가 되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면 퇴출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한 여름밤의 꿈처럼 그들 자신들이 이루었던 그 모든 것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 됨으로서 저주에 걸려서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면 나혼자산다의 저주가 아니라 그들 스스로의 과거가 발목을 잡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