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준 권다미 열애설 관심 갖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6. 2. 17:24
    반응형

    배우 김민준이 지드래곤의 누나인 패션 사업가 권다미 씨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특별할 것이 없는 열애설입니다. 아직 확인이 된 것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셀럽들의 열애 소식에 사람들은 긴장을 하고 궁금해 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만났는지, 어떠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시시콜콜히 알고 싶어합니다. 그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말입니다.
       


    가십이라는 것 즉 유명인들의 일거수 일투족은 돈이 되며 그들에 대한 대중의 관심 또한 돈이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유명인들이 문제가 터졌거나 혹은 열애설이 돌게 되면 바로 그것에 대해서 탐문하고 그에 대해서 글을 쓰며 동영상을 찍어댑니다. 그렇게 해서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면 그 때부터 진짜 돈이 도는 시기가 됩니다. 말 그대로 배우 김민준과 권다미 씨의 열애설이 돈이 되는 시기가 만날 수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열애설일 뿐입니다. 김민준도 패션 사업가 권다미 씨도 맞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맞다고 말하지 않을 가능성마저도 있습니다. 이는 김민준 배우가 그러한 성품이 있어서가 아니라 권다미 씨의 동생인 지드래곤이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사람들 중에서 한 번도 맞다고 인정한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권다미 씨가 동생의 조언을 듣는다고 한다면 이 열애설도 그냥 지나갈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
       

     


    지드래곤이 지금까지 자신의 열애설을 인정한 적이 없었던 이유를 생각해보면 결국 열애설을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사람들의 관심은 줄어들지 않으며 사실이든 아니든 사람들은 이미 열애설 대상자들에 대해서 품평회를 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김민준 배우와 권다미 씨와 관련해서도 열애설이 인정이 될 가능성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김민준 배우가 바로 인정을 하거나 혹은 인정을 하는 것을 스스로 결정할 가능성 또한 있습니다.
         

      


    그런데 김민준 배우도 이제 나이가 충분히 있고 더 이상 혼자 있는 사람이라는 컨셉으로 대중에게 인기를 끌만한 시기는 이미 지나갔기에 그 자신이 결정을 할 것 같습니다. 만약 권다미 씨와의 열애가 맞는다고 한다면 김민준 배우가 권다미 씨와의 열애를 인정할 것이며 만약 아니라고 한다면 아니라고 말을 할 것 같습니다. 즉 권다미 씨와 김민준 배우가 열애의 사실 유무가 바로 드러나 보인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