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마사토 료타 아오이 유우 결혼 신속했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6. 5. 09:48
    반응형

    옆나라 일본에서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배우로서 일본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아오이 유우가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들의 결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충격이라고 말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 둘의 나이 차이도 차이이거니와 그들이 만난 지 2개월만에 결혼을 했다는 것 때문입니다.
          


    사실 아오이 유우는 그가 배우로서 활약을 하고 있었을 때에 많은 작품을 통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연기력 그리고 그녀의 이미지 자체가 대중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할 정도로 대단했습니다. 그녀는 대략 십여 년 전부터 그러니까 우리나라에서 싸이월드가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었을 때부터 사랑을 받고 있었기에 우리나라에서 그녀를 사랑하고 알고 있는 사람들은 그녀가 결혼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을 해보면 아오이 유우의 나이 벌써 삼십대 중반입니다. 야마사토 료타의 나이가 사십대 중반이기는 하지만 아오이 유우의 나이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아오이 유우도 결혼을 할 수 있고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비록 그녀의 이미지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그녀가 결혼과 상관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그녀는 충분히 결혼을 할 수 있는 아니 어떻게 보면 늦은 나이의 시간대를 지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오이 유우와 야마사토 료타는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알아서 잘 살아갈 것입니다. 아니 잘 살아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들이 알아서 각자 삶을 잘 살아가기도 할 것입니다. 즉 우리는 유명인들에 대해서 걱정을 하고 그들에 대해서 애틋하게 생각하며 그들을 바라보고 있지만 그들은 그들을 바라보는 사람들에 대해서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굳이 신경쓰지 않습니다.
          

        


    즉 야마사토 료타와 아오이 유우가 결혼을 한다는 사실에 대해서 충격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든 말든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살아갈 것이며 그들 자신의 생각대로 가치관을 만들고 정체성을 만들고 살아갈 것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에 대해서 혹시 비난을 하거나 비판을 하는 것 자체가 그렇게 의미가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길을 걸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