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준희 셀프 웨딩 걱정할 필요없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6. 10. 11:18
    반응형

    최진실의 딸 최준희는 그의 남자 형제인 최환희와 다르게 트러블 메이커라 말할 정도로 여러모로 다양한 사건들을 터트렸습니다. 그 자신도 많이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었고 다른 사람들을 힘들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나 학교 폭력으로 인해서 피해자가 발생하기도 하였기에 그에 대해서 대중의 비판의 말들은 계속 있어왔습니다. 즉 그는 최진실의 딸이라는 것을 넘어서서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데 있어서 여러모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최준희가 또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셀프웨딩 사진은 그녀가 곧 결혼을 할 것이며 결혼 결심을 그녀 스스로 선택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그녀에 대해서 비판의 목소리 그리고 아직은 경솔한 것 아니냐라는 목소리마저도 있습니다. 사실 그녀의 이전의 선택들을 보면 그녀에 대한 대중의 걱정 혹은 비판의 목소리는 이해를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준희에 대한 걱정 혹은 비판의 목소리는 오지랖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결국 지금의 최준희는 성인입니다. 최진실의 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는 있지만 그가 최진실의 딸이라고 하는 그 틀 안에 갇혀 있다고 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그는 남일 뿐이고 스스로 자신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사람일 뿐입니다. 그렇기에 그가 법적으로 문제가 있지 않는다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비난할 이유도 없다고 봅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인생에 개입하는 것에 대해서 너무나도 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인생은 그 사람의 인생일 뿐입니다. 최진실의 딸이든 아니든간에 최준희의 삶은 그녀 스스로가 결정을 하는 것이게 그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셀프 웨딩 사진을 올린 것 자체에 대해서 비난할 이유도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응원을 해줄 것이 아니라고 한다면 관심을 가질 마음도 굳이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최진실의 딸이라는 틀 안에 그녀를 가둬서 그녀가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서 굳이 시어머니처럼 간섭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최진실의 딸이라고 하더라도 그녀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진 성인이고 그에 따라서 자신의 선택을 감당할 수 있는 의무를 가진 성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최준희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하기보다는 그녀가 알아서 잘 살기를 바라는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필요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