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문숙 서태화 작품 활동 뜸했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6. 11. 09:17
    반응형

    아침마당에 방송인 안문숙과 서태화가 출연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부들을 상대로 하는 토크 예능에 출연하는 방송인들은 둘 중 하나입니다. 주부들과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호흡을 했던 방송인들이거나 혹은 오랜만에 인지도와 화제성을 높이기 위해 출연하는 방송인들입니다. 안문숙과 서태화는 이전에는 아침 토크 예능 즉 아침마당에 출연한 적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러한 그들이 오랜만에 나오게 된 것은 자신들이 살아 있다는 즉 지금도 작품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이 작품 활동을 뜸하게 했던 이유는 조금 다릅니다. 안문숙은 최근 들어서 이것 저것 작품 외 활동을 하느라고 드라마나 예능에 자주 출연하지 않은 것이고 서태화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서태화는 특히 요리 쪽으로 공부를 많이 했는데 영화 친구 이후로 작품을 대하는 밸런스가 깨져서 그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반하여 안문숙은 최근 유튜브 활동을 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실 유튜브 활동이라는 것이 방송인에게 있어서 마치 식당을 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일단 유명세로 사람들이 찾아오기는 하지만 확실한 콘텐츠가 없으면 곧바로 사람들이 떨어져나가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공을 들이지 않으면 결국 구독자수와 조회수를 제대로 채우지 못하는 굴욕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유튜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개발과 함께 아이러니하게도 방송 활동을 지속해야만 합니다. 결국 방송인과 같은 유명인이 확실한 콘텐츠 없이 유튜브 활동을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안문숙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서 뭔가 수익을 얻겠다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일단 해본다는 식으로 시도한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아침마당에 오랜만에 출연한 안문숙과 서태화가 드라마나 예능에 지속적으로 나오기를 바라는 것은 그들 나름대로의 매력이 각자가 있는데 그것을 사용하기보다는 이제는 더 이상 방송에서 얼굴을 보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아침마당에 출연하는 것과 같은 일회성 출연보다는 지속적으로 출연하기 위해서 노력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