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준희 루머 타격 치명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6. 23. 16:49
    반응형

    오랜만에 고준희가 대중 앞에 나타났습니다.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가 초반에 전혀 좋지 않은 방식으로 튀어버렸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승리가 얼마나 잘못했는지 그리고 승리와 관련된 처벌받아야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문제인지 알아보기보다는 그들과 연관이 있는 여성들이 누구인지를 더 알아보려고 했습니다. 그들 중에 한 명인 고준희가 심대한 타격을 입은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여성 유명인들은 스캔들이 연루가 되면 그것이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상관없이 대중의 비난이 가속화 됩니다. 잘못을 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미지가 훼손이 되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비난을 듣고 사과마저 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상처와 피해는 오롯이 여성 유명인이 받아야 하고 그들을 비난하는 목소리들 즉 대중의 일부나 그들을 모함했던 대중의 일부는 아무런 상관없이 다른 피해자를 찾으러 돌아다니게 됩니다.


        


    이번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에서 고준희가 연루되었다는 증거는 하나도 없었지만 대중이 그럴 듯 하다는 이유만으로 그녀를 타겟으로 정했고 그로 인해서 고준희는 돌이킬 수 없는 이미지의 훼손이 비난의 화살을 오롯이 받아야만 했습니다. 잘못한 것 하나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이름이 나왔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십중 포화를 당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고소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잘못된 행동을 한 사람들에게 그러한 행동을 하지 말 것을 적극적으로 소리친 것입니다. 그러한 그녀의 소리에 많은 사람들이 도망가듯 숨었지만 아직도 그녀를 비난하는 목소리는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도 그녀를 나쁘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적지 않게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녀에 대한 그 어떤 사실도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말입니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것도 대중 앞에 나서는 것도 고준희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힘든 일이며 고된 노동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얼굴을 드러내는 것 자체가 그녀에게는 고통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된 이유는 그녀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 그녀를 모함하려고 하는 혹은 그녀로 인해서 자극적인 루머를 생성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잘못일 뿐입니다. 그렇게 고준희는 자신의 잘못이 아닌 상황으로 인해서 힘겹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