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국주 다이어트 체중감량 퍼펙트 성공 비법
    카테고리 없음 2019. 6. 24. 11:33
    반응형

    예능 안녕하세요에 오랜만에 출연한 개그맨 이국주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사실 이국주가 안녕하세요에서 언급한대로 다이어트 성공을 하기는 했지만 언제든지 다시 원래 몸무게로 돌아올 수 있다고 스스로를 경계하였습니다. 이국주는 그러나 다이어트를 지속하고 싶어하는 욕심이 있으며 그 욕심의 이유는 다른 것이 아닙니다.
        


    개그맨의 대부 중 한 명인 이영자가 이국주에게 여기서 더 빠지면 영자나라에서 퇴출이야라고 말을 하기는 했지만 영자 본인이 더 이국주를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반은 농 반은 진담으로 이국주의 다이어트를 응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실 여자 개그맨이든 남자 개그맨이든 뚱보 캐릭터는 그들이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예능 컨셉이자 개그 컨셉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인 유민상, 문세윤, 김준현, 그리고 김민경도 살을 더 찌우는 것도 고민이 많고 살을 빼는 것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살을 자칫 너무 빼기 시작하면 캐릭터 자체가 죽게 되고 그로 인해서 방송인으로서의 생명이 끊어질 위험이 틀림이 없이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국주도 살을 너무 빼는 것은 그녀 자신의 캐릭터가 망가질 수 있는 충분한 위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국주는 살을 빼는 것 즉 체중감량을 하는 것을 하나하나 이뤄나간다는 느낌으로 다가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은 이국주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지만 오히려 이국주나 이영자는 살을 빼려고 하는 마음 그리고 의지와 함께 살을 빼도 괜찮다고 하는 마음 속의 감정들이 더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그러한 감정들이 없으면 뚱보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개그맨들은 살을 빼기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주는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주기는 하겠지만 그것 이상으로 살을 빼고 싶다는 마음의 의지 그리고 그 안에 기쁜 감정을 숨기지 않는 것으로 현재 계속 살을 빼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김신영도 다이어트를 하고 그에 따라 체중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최근 들어서 많은 뚱보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방송인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자신의 밥줄이 끊어지더라도 살을 뺌으로 해서 진심으로 행복한 자신을 만들겠다고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그렇게 이국주는 다이어트를 시도한 것이고 성공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