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보검 송혜교 루머 찾는 이유 참담하다
    Commercial Media 2019.06.27 12:38

    오늘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날아들어왔습니다. 당연히 인터넷은 소란스러워지고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태양의 후예 이후로 송송커플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놀람은 상상 초월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사람들이 박보검이 송혜교 송중기 이혼의 이유가 아닌가라는 루머를 퍼뜨리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당연히 박보검은 루머에 당당히 맞서겠다고 선포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박보검은 송중기 송혜교 두 명과 모두 친분이 있습니다. 송혜교와는 남자친구라는 드라마를 함께하였고 송중기는 박보검과 광고를 같이 찍는 등 친분을 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두 명과의 친분이 이들의 이혼의 결정적인 이유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박보검의 이미지에 치명상을 주는 루머일 수밖에 없으며 또한 송중기 송혜교에게도 루머는 치명상일 수밖에 없습니다.


        


    송중기가 이혼조정 신청을 한 것은 맞지만 송중기는 이혼조정을 신청한 이유를 이야기하기보다는 서로가 맞지 않아 즉 서로가 사생활 측면에서 맞지 않아 헤어지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못박았습니다. 즉 이는 이에 대해서 사람들에게 굳이 언급하지 않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너무나도 잔인해서 다른 사람의 불행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어하고 그 불행의 원인을 탐구하고 싶어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오늘 인터넷에서 갑자기 디스패치가 소환이 되었는데 이는 사람들의 궁금증이 얼마나 심화되었는가를 알려주는 불편한 진실이 여과없이 드러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알고 싶어합니다. 송중기와 송혜교 이혼의 이유를 말입니다. 그래서 디스패치를 소환하고 박보검 루머를 구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는 것입니다. 그들의 이러한 행동들이 얼마나 송중기 송혜교에게 상처를 주는지 그들은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헤어질 수도 있고 서로가 맞지 않아 같이 하는 것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즉 송혜교 송중기 커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만의 이유로 인해서 이혼을 결정했다고 한다면 그들이 그 이유를 숨길 수 있도록 그들이 그 이유를 감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그들의 팬들로서 해줘야 하는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팬이 아니락 하더라도 사람이라고 한다면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지켜주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고 봅니다.
       

     


    박보검과 송혜교 루머는 말 그대로 루머일 뿐이고 전혀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가 날 수 있습니다. 즉 사람이 계속 소문의 군불을 피우게 되고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 하나둘 늘어나게 되면 그 늘어나는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말미암아 없던 사실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사람 셋이면 없는 호랑이가 만들어지듯이 말입니다. 그렇기에 루머를 믿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전해서도 안 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