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빙빙 리천 결별 이유 탐색하는 원인
    카테고리 없음 2019. 6. 28. 08:40
    반응형

    어제와 오늘 연이은 결별 소식이 나왔습니다. 태양의 후예로 커플이 되어서 결국 결혼까지 이른 송중기 송혜교 즉 송송커플이 이혼조정을 거친다는 발표를 하였고 중국의 스타 커플인 판빙빙 리천이 최종적으로 결별을 한다는 소식이 이어졌습니다. 이들의 사랑 그리고 결별이 모두에게 관심을 받다보니 당연히 왜 그들이 헤어졌는지를 알아보려고 하는 시도가 많이 있습니다.
        


    판빙빙과 리천과 같은 유명인의 사생활은 돈이 됩니다. 언론이 그렇게나 많이 하이에나처럼 송송 커플의 이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고 원인을 분석하는 기사를 내는 이유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든 판빙빙 리천 그리고 송송 커플의 결별의 이유를 확실히 알게 되면 그것으로 인해서 엄청난 부가 그들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그리고 명예까지도 말입니다. 말이 이상할 수 있어도 사실은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유명인의 사생활에는 돈을 쓰고 싶을 정도로 관심을 쏟아붇는 경향이 있습니다. 판빙빙과 리천의 결별 기사기 뜨자마자 당연스럽게 나오는 것은 지난 판빙빙의 자숙 기간 동안 리천이 함께 있었는데 왜 이제야 결별하느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냥 그들 서로가 서로에게 더 이상 감정이 없어서일 가능성이 의외로 많습니다.
        

     


    넬슨 만델라 대통령이 감옥에 있는 동안 아내가 떠나지 않았지만 오히려 감옥에서 나온 뒤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사람의 감정이라는 것은 그 사람 본인마저도 제어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자신의 재산을 전부 포기하고 연인과 함께하려고 하지만 이후에 치약 하나로 헤어지는 것이 바로 사람의 감정입니다. 그렇기에 판빙빙과 리천이 결별을 하든 말든 오히려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판빙빙과 리천의 결별에 자극적인 이유가 있든 권태로움이 이유가 되든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오로지 자신의 호기심을 해소하고자 판빙빙과 리천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고 탐색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스스로의 인간성마저도 포기하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집으려고 노력합니다. 어차피 자신과 상관없는 사람이니까라는 생각으로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