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일러 스캑스 사망 원인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7.02 07:42

    미국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 소속 투수 타일러 스캑스가 사망하였습니다. 사실 사람의 죽음은 과거와는 달리 너무나도 많이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주변의 사람 혹은 주위의 아는 사람들의 죽음으로 인해서 사람들은 죽음을 경험하게 되지만 그러나 지금은 다릅니다.
        


    세계 곳곳의 사람들의 죽음의 소식이 알려지고 있으며 그 소식 하나하나는 절대로 무게가 가볍지 않습니다. 타일러 스캑스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들은 그의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 그의 팀과 함께 있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죽음은 곧바로 우리나라까지 알려지고 있습니다.


        


    타일러 스캑스의 죽음이 우리나라 사람들과 별로 상관이 없다고 하더라도 그러나 우리는 절대로 그 죽음이 가볍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의 나이 28세 아직도 팔팔한 바로 이 시기에 그는 떠나버리고 만 것입니다. LA 에인절스는 오늘 오전 타일러 스캑스가 이날 이른 오전에 세상을 떠났다고 전하며 타일러 스캑스는 항상 우리의 가족으로서 함께할 것이다. 그의 아내인 카를리와 그의 모든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애도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텍사스의 한 호텔 방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타일러 스캑스의 정확한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미 수사 기관은 알고 있을 수도 있으며 가족 또한 마찬가지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정확한 사고 진단, 사망 원인을 알리는 것이 사망한 사람의 인권을 해치는 경우도 될 수 있기에 알리기를 거부한 것일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타일러 스캑스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열릴 예정이었던 LA 에인절스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는 연기되었습니다. 가족도 그리고 팀 동료들도 일단은 지금 그의 사망을 추도하고 애도하는 것이 먼저라는 것이 메이저리그의 판단으로 보입니다. 절대로 가볍지 않은 죽음을 그들은 체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