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경완 생생정보 하차, 퇴직 가능성 없는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7.06 06:03

    어제 생생정보를 하차한 도경완과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가장 큰 이유는 그가 장윤정의 남편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트로트 가수들은 사람들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돈을 많이 벌고 있습니다. 그들이 벌어들이고 있는 수익은 다른 장르의 가수들보다도 단위가 다른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 이유는 우리나라가 적어도 행사라는 측면에서는 트로트 가수들의 수익이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트로트 가수들 중에서 장윤정은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렇기에 그와 함께하고 있는 도경완의 일거수 일투족이 바로 장윤정의 선택과 관련이 있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혹시 도경완 아나운서가 이대로 방송사에서 퇴직을 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궁금함을 사람들이 가질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오히려 장윤정이 우리나라 탑 급의 수익을 책임지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기 때문에 가능성 자체는 별로 없어보입니다.


        


    장윤정은 도경완이 집에서 아이를 보기만을 바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자신과 단위가 다를 수밖에 없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프리 아나운서로서의 수익 또한 그렇게 바라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과거의 인터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도경완 아나운서에게 바라는 것은 안정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도경완 아나운서도 방송사에 있음에도 굳이 무리를 하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예능에도 잘 나오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일들을 하면서 장윤정과 함께 나오는 예능에 간간히 출연하는 것이 현재 그가 하고 있는 일의 전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도경완 아나운서가 이번에 생생정보를 하차한 이유는 생생정보를 하차하고 바로 방송사를 퇴직하려고 하는 것이라기보다는 그 자신이 말한 것처럼 아이들에게 집중하기 위해서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봅니다.
         
    그가 만약 정말 만에 하나 방송사 퇴직을 고민하게 된다면 그것은 장윤정과 관계가 좋지 않을 때 시도한 것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일은 거의 없을 것인데 현재 장윤정은 이전에 가족으로 인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기에 도경완과 아이들 그리고 시부모에게 안정감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특별히 문제가 생기지 않는 한 장윤정과 도경완 사이가 벌어질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어제 생생정보에서 도경완 아나운서가 하차를 했다는 소식에 아직까지도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 것은 결국 도경완 아나운서와 장윤정과의 관계가 더 궁금해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유명인의 사생활에 관심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굳이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저 그들이 알아서 잘 살기를 바라는 것이 가장 좋은 그들의 팬들의 자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