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지환 성폭행 혐의 체포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7. 10. 06:15
    반응형

    본명이 조태규인 강지환 배우가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가 되었습니다. 경기도 광주경찰서는 오늘 강지환을 강지환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강지환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직원들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에 그 중 두 명의 여성이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한 명을 성폭행하고 다른 한 명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강지환은 소속사 직원들과 회식을 가진 뒤에 자택에서 2차 술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성폭행을 당한 소속사 직원이 어제 오후 아홉시 사십분 쯤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로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 있다고 신고를 부탁하였고 친구의 신고를 접수한 경찰이 강지환의 자택으로 출동하여 강지환과 두 여성을 긴급 분리하였고 여성들에게 진술을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이 무슨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입니까. 강지환 배우가 최근 다시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성폭행과 성추행 혐의로 완전히 나락으로 빠질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여성들을 비난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되며 그들은 완벽한 피해자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보호를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강지환 배우는 거의 현행범으로 체포를 당한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강지환 배우가 자택에서 술을 마시고 난 다음에 자신의 본 모습이 돌아왔다고 해도 무방하며 이에 대해서 다른 말들조차 자신의 입으로 하지 못하는 것을 보았을 때에 강지환 배우가 술에 취한 뒤에 범죄를 저지른 것이 확실시 됨으로 인해서 그에 대해서 명백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의 연기력은 높이 사나 그의 이번 범죄는 절대로 묵과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범죄에 대한 처벌은 있어야만 할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할 수는 있지만 그 실수가 정도를 넘어서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그 사람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는 무너지게 되고 다시는 기대를 할 수 없게 됩니다. 강지환이라는 배우가 외모부터 시작하여 연기력까지 흠 잡을 데가 없지만 그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서 그러한 모든 장점들과 이전부터 있어왔던 커리어들이 완전히 망가지게 되어 그 부분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경찰은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범죄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이뤄졌는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확인한 다음 만약 강지환 배우가 범죄를 저지른 것이 확인이 되면 사법 기관의 준엄한 심판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엄혹하고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당시 강지환 배우는 강자의 입장이었고 약자일 수밖에 없는 두 여성을 피해를 준 것이기에 그 어떠한 말로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안타깝지만 이제는 정말로 버려야 할 때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